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엘씨 문제집여...

초보 | 조회 192 | 추천 0
  • 2005.06.30
  • 글꼴
  • 확대
  • 축소
김대균 기출 1000제가 집에 있어서 그걸 세달 정도 들었거든여

물론 꾸준히 들은게 아니라서 엘씨를 많이 못하긴 했는데..

여튼 팟 34는 거의 안들리는 정도ㅡㅡ^

근데 고민이 있는데 지금 1000제는 받아쓰기도 하고 많이 들어놔서 익숙하긴 하거든여.

아직 스크립트를 외울정도는 아니지만..

근데 이상태에서 해커스 엘씨를 사서 다시 받아쓰기 하고 시작하려니 좀 두렵네염..

해커스 엘씨에 또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은데..

제가 시간이 없어서 이번 8월까지 점수를 800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고민입니다.

그냥 1000제를 완전히 외울정도로 들을지.

아님 지금이라 해커스 엘씨를 사서 들을지...

솔직히 제 생각은 엘씨 테잎은 다 거기서 거기 일꺼 같고 내가 얼마나 잘 소화해 내느냐가 중요할 것 같은데...

님들 어떻게 해야할지 도와주세여....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 엘씨 문제집여... [3] 초보 193 2005.06.30
28491 이제 토익 안녕. [3] 197 2011.07.15
28490 7월 토익 접수를 못햇는데 못보나요? [4] 임재창 179 2005.06.30
28489 해커스 수업이 다 스터디하죠?ㅋㅋㅋ [2] 잉! 135 2011.07.15
28488 강남역에 학원가 주변에 토익 실전 복사본 같은거 파나요? [2] 900을향해~ 361 2005.06.30
28487 배치고사 지각해서 못쳤는데..... 그럼 요번달은못치나요? [1] ㅜㅜㅜㅜㅜㅜㅜ 670 2011.07.15
28486 영어사전구입하려고합니다.고수님조언부탁~ [7] 초보~ 358 2005.06.30
28485 고수님들 질문이요ㅠㅠ [1] 질문 110 2011.07.15
28484 적토마 LC 엠피 파일있ㅇ신분 공유해요~~~ 이보라 134 2005.06.30
28483 [인증]점수 .... 냉★무★ [11] 의지에한국인 287 2011.07.15
28482 김대균토익기출1000제lc 테잎 [3] 열공!!! 442 2005.06.30
28481 문제풀때 기복도 심하고 점수가 500에서 계속 정체입니다.. [5] 가스보일러 158 2011.07.15
28480 885에서 두달만에 950 도와주세요ㅠㅠ [2] 헬프 354 2005.06.30
28479 답글 [re] 885에서 두달만에 950 도와주세요ㅠㅠ [1] 토이커 245 2005.06.30
28478 lc395, rc450 공부방법좀;;; [1] 부쳐님 177 2011.07.15
28477 팟7문제푸는방법알려주세요 [5] 바밤바 332 2005.06.30
28476 아..진짜 짜증난다. 토익이 진짜 내 심리상태를 적극 반영하는것같다. [3] ㄴㅁ 171 2011.07.15
28475 토익 절박합니다. 봐주세여..ㅠ.ㅠ [2] 취업하고파 219 2005.06.30
28474 토익에대해서요..질문좀 ㅠㅠ [1] 김롱구 136 2011.07.15
28473 토익 스타트! [3] 장짜끄 상페 205 2005.06.30
224,632개(9808/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