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특강,토익공부전략특강,토익무료특강,토익설명회

850+ 목표 온에어인강

dd | 조회 108 | 추천 1
  • 2023.10.08
  • 글꼴
  • 확대
  • 축소
750~790 점 받다가 최근 시험에서 700초로 떨어졌어요 파랭이 기본서 추천 받아서 구매했는데 학원을 못다니는 상황이라ㅜㅜ 
김동영선생님 온에어 정규반 인강을 듣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문법 인강 끊어서 듣는게 나을까요..
11월까지 단기간으로 점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ㅠㅠ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572 표희정선생님 팥7 강의 어떤가요? [4] 마우스 133 2023.10.31
56571 리스닝은 방법을 모르겠네요. [5] ㅇㅇ 136 2023.10.31
56570 990 준비하시는 분들 [7] ㅇㅇ 514 2023.10.31
56569 10/29 점수 예측해주세요.. [5] 950제발 335 2023.10.31
56568 팟7 읽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ㅠㅠ [9] 흑헬미 232 2023.10.31
56567 -33/-25 예측부탁합니다 [4] 예측좀용 303 2023.10.31
56566 650 800이상 목표인데 1000제 2, 3 중에 뭐 살까요? [3] Akanen 169 2023.10.31
56565 670에서 2주 공부후 805 [4] 으음 307 2023.10.31
56564 나이먹으면 집중럭도 엄청 떨어지는데... [4] 더부처스마더손 201 2023.10.31
56563 10/29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4] 큉큉이 346 2023.10.31
56562 정관장 [4] 인니 81 2023.10.31
56561 해커스 한권으로 끝내는 700+ [5] ㅠㅠ 138 2023.10.31
56560 실제로 많이 틀리고 점수 후하게 받은 분 계세요 ... ? [5] ㅇㅇ 494 2023.10.31
56559 팟 7많이 틀리고 팟 5많이 맞추는것보다 [7] 쿠쿠 305 2023.10.31
56558 RC 시간은 안 모자라는데 맨날 400초반대 [5] ㅇㅇ 286 2023.10.31
56557 토익 고사장 [5] 고사장 109 2023.10.31
56556 현 시점 딱 805인데유 900이 목표에유 [11] 오웅.. 245 2023.10.31
56555 답글 RE:현 시점 딱 805인데유 900이 목표에유 [4] 오웅.. 120 2023.10.31
56554 해커스 1000제 1 끝내고 다음책 이걸로 괜찮을까요 사진 [3] ㅇㅇ 113 2023.10.31
56553 listedlisting문제 [3] listed 226 2023.10.31
56552 실토에서는 800 나오는데,, [2] ㅇ..오잉 267 2023.10.31
56551 점수 어떻게 나올까여 [4] ㅇㅇ 184 2023.10.31
56550 리스닝 1200제는 실토랑 비교해서 어떤가요 [2] 찐지누 138 2023.10.31
56549 700,800,900 각 점수별로 [2] ㅇㅇ 418 2023.10.31
56548 소프라노 미드 진짜 미쳤닼ㅋㅋㅋ [3] owlfornight 163 2023.10.31
56547 파트5 질문드려요 [4] 토린이 129 2023.10.31
56546 시험 복원 [6] 387 2023.10.31
56545 650점대인데 빨갱이 파랭이 봐도 될까요? [6] 돈세이 175 2023.10.31
56544 10/29 시험 복원본 공유해주실 천사님 계실까요 ㅠ.ㅠㅜㅡㅜㅜ [3] 토익뿌쑈 337 2023.10.31
56543 10/29 토익 점수 예측 부탁드려용.. [5] 휴휴 342 2023.10.31
56542 p5랑6복기.. [4] 208 2023.10.31
56541 성적발표 [7] ㅇㅇ 339 2023.10.31
56540 토익 파랭 67p 단수/복수 [5] 00 70 2023.10.31
56539 팟2 직청직해 어떻게 하시나요 ㄷㄷ [5] 쥬륵ㅠ 186 2023.10.31
56538 요즘 토익 700 맞기 어려운가요? [8] 토린이 1355 2023.10.31
56537 엘씨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7] ㅇㅇ 152 2023.10.31
56536 궁금한데 [5] ㅋㅋ 134 2023.10.31
56535 bake [8] 탸탸 170 2023.10.31
56534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800점만 넘으면 돼요 [5] 꾸꾸 237 2023.10.31
56533 나 800점 목표인뎅 [5] 헤헤 170 2023.10.31
56532 시험 끝나고 다들 다음 시험까지 공부하시나요,,?? [10] ss 206 2023.10.31
56531 딱 800점이 평균인가요? [6] ㅇㅇ 262 2023.10.31
56530 집중이 안된다...ㅠ [5] ㅇㅇㅇ 101 2023.10.31
56529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5] 카렠라케라 57 2023.10.31
56528 800이하면 [5] ㅇㅇ 157 2023.10.31
100,357개(974/22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