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Last year, ~~~witnessed vs has witnessed

제발900 | 조회 1499 | 추천 1
  • 2023.09.10
  • 글꼴
  • 확대
  • 축소
모에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2485 [토익인강 전강좌 0원 무제한패스] 해커스 김동영 (RC) 및 다른 선생... [1] ㅇㅇ 90 2023.10.09
52484 표희정선생님 강의 좋나요? [1] 혹시 94 2023.10.09
52483 김동영선생님 인강! [3] 친친 113 2023.10.09
52482 9월24일 시험 [5] 토익 587 2023.10.09
52481 900이상이신분 들 [8] ㅁㅇ 296 2023.10.09
52480 580점인데 3주안에 700점으로 올릴수있을까요? [5] ㅇㅇ 373 2023.10.09
52479 토익 공부법 700에서 800 질문 [5] 정우진 211 2023.10.09
52478 해커스영어 짱 다같이 인생을 해커스와 즐겨요 [5] 가사없는다람쥐 68 2023.10.09
52477 해커스어학원 다녀보니까 [5] 짱짱맨 165 2023.10.09
52476 다들 파트 3,4 공부 어떤식으로 하세요? [5] 배불러 150 2023.10.08
52475 팟 7 리뷰 질문입니다. [5] 과연 112 2023.10.08
52474 조성재쌤강의스타일 [5] 냐옹 117 2023.10.08
52473 7년만의 토익...왜이리 난이도가 높죠? [6] 도널드꽥꽥이 599 2023.10.08
52472 토욜 셤 목표점수  [5] 두둥 161 2023.10.08
52471 문법 궁금한거 있습니다 [2] 토익 86 2023.10.08
52470 700-800 넘으신 분들 [6] 213 2023.10.08
52469 오답노트 해야겠네요  [5] 야호 94 2023.10.08
52468 휴일에도 공부라니이 [5] 휴휴 102 2023.10.08
52467 단어 하기싫..다..  [5] ㅜㅜ 110 2023.10.08
52466 취준생 토익  [6] 힘내보자 126 2023.10.08
52465 파트 7 공부법 알려주세요 [5] 글미 189 2023.10.08
52464 파트 7 고민이네요 ㅠㅠ  [5] 116 2023.10.08
52463 문풀 순서 [5] 마블 85 2023.10.08
52462 인강 추천해주세요!  [5] 아자 65 2023.10.08
52461 865에서 900가는법!  [5] 가좌 162 2023.10.08
52460 400점대가 천제1 풀면 많이 어려울까요? [5] 공항 244 2023.10.08
52459 김동영샘 파랭이 [5] 핑프같아서죄송.. 86 2023.10.08
52458 한승태쌤께 새삼감사 [5] 흐하 116 2023.10.08
52457 아무도 가지 않는 길 [4] 마리제뜨콜 139 2023.10.08
52456 파트7 리뷰 다 해야 하나요? [5] ? 147 2023.10.08
52455 700점댄데 정규반들어도 되겠죠 [5] 공신되자 155 2023.10.08
52454 빨강이 파랑이 공부법 [4] 궁금 146 2023.10.08
52453 850+ 목표 온에어인강 [4] dd 108 2023.10.08
52452 800점대는 이렇게 공부하는게 맞나요? [5] 230 2023.10.08
52451 ets 1000제 3 vs 해커스 천제 1 (LC 책만 살거에용) [6] 740점 토린이 256 2023.10.08
52450 학원까지 3시간인데 인강들을까요 [4] 어떡하냐 164 2023.10.08
52449 나는 이제 떠납니다 [4] 연인 262 2023.10.08
52448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4] 워카 189 2023.10.08
52447 800~850 목표인데 책 추천해주세요 ㅠㅠㅠㅠ [5] ㅇㅇ 155 2023.10.08
52446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4] 장성규 94 2023.10.08
52445 셤 전 공부방법! [4] 로드 150 2023.10.08
52444 Lc 고수님들 ㅜㅠㅠㅜㅜ 제발 도와줘요 사진 [7] ㅇㅇ 194 2023.10.08
52443 750~790 정도 점수인데 [5] ㅇㅇ 220 2023.10.08
52442 정확히 풀기 vs 다 풀기 [4] 333 2023.10.08
52441 예린 졸라 기엽다 ㅎㅎㅎㅎㅎ [4] 커티 89 2023.10.08
96,270개(974/21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