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198 한달 학원 첫시험 885 ㅁㅌㅊ?? [3] ㅇㅇ 769 2019.08.08
17197 8/11 이 첫토익인데요 [8] 첫토익 586 2019.08.08
17196 Rc -5 인증 사진 [9] 토익은운빨겜 1090 2019.08.08
17195 이번 방학....목표 달성 했습니다 사진 [4] Gaea 762 2019.08.08
17194 중급빨갱이랑 그냥 빨갱이랑 난이도 차이 크나요?? [2] 난이도 372 2019.08.08
17193 11일시험? [2] 토린이에서 372 2019.08.08
17192 드디어 사진 [5] 쁠띠 562 2019.08.08
17191 이번 셤이 쪽박달임 대박달임? [5] 형님들 1503 2019.08.08
17190 390 310 [3] 575 2019.08.08
17189 몇개틀렸는지 계산해주실분ㅜㅜ 사진 [3] 계산 551 2019.08.08
17188 첫토익후기 사진 [2] 첫토익후기 550 2019.08.08
17187 토익점수 [4] 궁금 461 2019.08.08
17186 RC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ㅠㅠㅠ [4] 토리니 430 2019.08.08
17185 해커스 6별관 자습실 자리 맡기 [4] 영수증 453 2019.08.08
17184 토익 2번째인데... [4] 헣.. 531 2019.08.08
17183 RC 올리기 [2] 할 수 있다 416 2019.08.08
17182 ㅈㄱㄴ [2] 답변좀 270 2019.08.08
17181 애증의5점 사진 [8] 이망고 901 2019.08.08
17180 수능공부만열심히했어도 사진 [5] 솔직히 657 2019.08.08
17179 토익 첫 점수 625 ㅁㅌㅊ? [2] 비기너 509 2019.08.08
17178 850~900 최근 몇개까지 커버가능? [1] 형님들 525 2019.08.08
17177 500점에서 800점대로 성적 나왔네요 [2] 가나다라 897 2019.08.08
17176 690점에서 계속 머물러 있는데 [10] 이게점수냐 653 2019.08.08
17175 대박달인가요? 쪽박인가요? [5] 1233 2019.08.08
17174 ㅠㅠ점수 올랐어요 사진 [3] ㅠㅠ 800 2019.08.08
17173 토익 850만들려면 하루에 몇시간 공부하는게 좋나요? [6] 닝겐 706 2019.08.08
17172 저도 첫 토익 후기!!! 사진 [4] 히히 713 2019.08.08
17171 990점!! 인증 :) 사진 [3] ff 977 2019.08.08
17170 다음시험보는게 좋을까 [3] hjkls0519 441 2019.08.08
17169 대박달이죠? 사진 [3] ㅇㅇㅇㅇㅇㅇ 1060 2019.08.08
46,118개(965/15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