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린이 토익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ㅜ | 조회 133 | 추천 0
  • 2023.10.25
  • 글꼴
  • 확대
  • 축소
9/10 -> LC 300 RC 165
9/24 -> LC 345 RC 240
10/14 -> LC 295 RC 260

Lc Rc 공부법 좀 추천해주세요..
특히 lc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학원 다닐 시간은 없어서 혼자서 계속 해보려고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273 LC 만점에 RC만 450~470 왔다갔다하는데 도대체 몇개 [8] RC 지옥 490 2023.11.08
57272 답밀어 적어서 망했음 [1] ㅇㅇㅇ 330 2023.11.08
57271 LC 410이면 몇 개 틀린거에요? [2] Ac 532 2023.11.08
57270 800 목표였는데 저도 졸업합니다 [4] ㅇㅇ 336 2023.11.08
57269 800점 목표였는데 졸업합니다..!!! [2] ㅇㅇ 400 2023.11.08
57268 Rc 염전... ㅠㅠ 사진 [7] 1994 2023.11.08
57267 엘씨... [1] ㅇㅇ 385 2023.11.08
57266 졸업합니다 [1] ㅇㅇ 536 2023.11.08
57265 이번에 [3] 611 2023.11.08
57264 무서워서 못보겠어요 ㅠ점수 확인 후기좀... [1] 무서워 541 2023.11.08
57263 반응 보고 점수 볼래요.. [3] ㅇㅇ 577 2023.11.08
57262 1분남았다... [3] ㅇㅇㅇ 306 2023.11.08
57261 듣기 시간에 [1] 대장 68 2023.11.08
57260 630 뜨게해주세요 [1] ㅇㅇ 263 2023.11.08
57259 저처럼 안오르는 사람 있나요? [3] 궁금 453 2023.11.08
57258 16~17년도에 900점대였는데 이번 토익은 [3] 16~17년도 476 2023.11.08
57257 250점은 다찍어도나오겠죠? [1] 떨려요 83 2023.11.08
57256 토익점수는 정체기 극복이 [2] 와플 337 2023.11.08
57255 헬게이트가 곧 열리네여.. [1] C언어 315 2023.11.08
57254 점점 스스로 예상 점수 낮추는 중… [4] 445 2023.11.08
57253 오전 공부 포기요 [2] 283 2023.11.08
57252 800넘길 기도합ㅁ니다.. [4] ㅇㅇ 265 2023.11.08
57251 일어나자마자 연인 17회 보고 [1] 인요한 161 2023.11.08
57250 토익문제풀이 시간 대충 어느정도로 잡으시나요? [3] 해피 243 2023.11.08
57249 이제 한시간도 안남았네여.. [3] C언어 222 2023.11.08
57248 950 이상 기대해도 될까요.. [5] 토익만점 418 2023.11.08
57247 lc 점수 후하게 줬으면 좋겠네요 .. [3] ㅇㅇ 352 2023.11.08
57246 lc -11 rc -15 점수예측 도와주세요 일이 손에 안 잡혀요 [1] 제발 430 2023.11.08
57245 시험발표 공지안했으면.. [3] 쩝.. 359 2023.11.08
57244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사진 [7] 후하후하 258 2023.11.08
57243 아득히 바라본다 [3] 마님 157 2023.11.08
57242 이제 1시간 남았다. [3] C언어 137 2023.11.08
57241 이번주시험700넘기 [1] ㅇㅇ 256 2023.11.08
57240 지금 뭐하고 계시나요? [3] 지금 12시 160 2023.11.08
57239 한시간남앗네요 [3] 으앙한시간 134 2023.11.08
57238 만점 오답 몇개까지일까요? (참고로 파트5 완전쉬운거 틀림 포함...) [3] 11 299 2023.11.08
57237 바꿧어요..네...답을...틀렷어요...네 [4] 780ㅠ 370 2023.11.08
57236 Lc 어땠나요? [4] 토익성적발표날 260 2023.11.08
57235 이거 점수 뜬건가요? [2] ㅇㅇ 447 2023.11.08
57234 소주 마시겠다는 사람들 [3] 알콜릭 233 2023.11.08
57233 사실 조금 기대했는데..정신차림 [5] ㅎㅎ 385 2023.11.08
57232 LC 발음 ㅠㅠ [2] 151 2023.11.08
57231 토익에서 10점씩 까이는거 정답률 얼마나 높은게 그정도 까일까요? [6] 10점? 377 2023.11.08
57230 지금 소주 먹고 결과보면 편할까요? [7] 저도 243 2023.11.08
57229 발표날이라 그런지 떨려요 [4] 발표날 159 2023.11.08
100,383개(959/22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