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620 파트7 마지막 지문 답 번호 아는사람? [2] 제발 647 2019.08.11
17619 우리 고사장이 이상한가 LC 발음 많이뭉개지더라 [10] ㅇㅇ 864 2019.08.11
17618 역대급 불토익 엘씨 파트 1부터 ㅈㄴ어려웠음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ㅇㅇㅇㅇㅇ 973 2019.08.11
17617 듣기 개어렵던데 [6] ㅇㅅㅇ 907 2019.08.11
17616 나만 다 못풀은것같다 [6] 망함 671 2019.08.11
17615 완전 불토익 [3] 477 2019.08.11
17614 파트7 동의어 [1] 2828 388 2019.08.11
17613 프라이머릴리가 정답이다. 주된 결과는 이라는뜻 [5] ㅇㅇ 1221 2019.08.11
17612 마지막지문 답 [3] 605 2019.08.11
17611 As well as였너 [5] ㅇㅇ 1343 2019.08.11
17610 파트7 아파트인가요? 리조트인가요? [17] ㅅㅂ 1261 2019.08.11
17609 The ----- result of [9] 1270 2019.08.11
17608 불토익 [8] ;; 729 2019.08.11
17607 교재 질문이요 [4] ㅇㅇ 361 2019.08.11
17606 오늘도 정답소녀님 나오실까요? [3] 근데 490 2019.08.11
17605 종로해커스 스타강사가 알려주는 참 쉽게 토익공부하는 법 해토지기 2387 2019.07.05
17604 8/11 토익정답 어디에 올라와요? [4] ㅇㅇ 817 2019.08.11
17603 천제 풀다가 글 끄적여봄 [2] 천제 382 2019.08.11
17602 에어컨 끈 lc 현기증 결국 중도퇴실 [3] 양화 730 2019.08.11
17601 마지막 토익 신분증 미지참 [3] 흠냐 513 2019.08.11
17600 이제 시험 시작합니다 [2] ㄴㄹ 296 2019.08.11
17599 내앞에사람 향수 부었나보다 [3] 으악 364 2019.08.11
17598 답은 어디서 적어요?? [1] 냐냥 332 2019.08.11
17597 드디어!!! 삘이왓다!! [3] 해토지 427 2019.08.11
17596 차 긁힘.. [3] 감사 408 2019.08.11
17595 토익 엘씨 알씨 오답 [2] 으갸갸 312 2019.08.11
17594 자꾸재채기나옴 어떡하죠ㅠㅠ [2] ㅇㅇ 312 2019.08.11
17593 토익파트1 [1] Fff 358 2019.08.11
17592 어제맥주 세캔밖에 [2] 381 2019.08.11
17591 지금 일어나서 못 감 [5] 오늘 497 2019.08.11
46,240개(955/15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