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입문, 첫토익

복원 있으신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ㅜㅜ

좌절중 | 조회 717 | 추천 3
  • 2023.09.11
  • 글꼴
  • 확대
  • 축소
다른 일정이 밀려있어서 이번 점수를 꼭 알아야 하는데

실력이 변변찮아 답을 적어오지 못했습니다

혹시 복원문제 있으신 분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ㅜㅠ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401 13년 전 900점대였는데 [4] ㅇㅎㅇ 408 2023.10.29
55400 파트3,4 풀 때 연필 좀 살살 그어라 [7] ㅁㅁㅁ 614 2023.10.29
55399 155~175 b로 찍었는데 [3] 조재석의 날 538 2023.10.29
55398 LC 사진찍는 팁 문제 [3] 엘씨 679 2023.10.29
55397 쓰레기 버리는 부탁하는 문제 [7] 서라운드 957 2023.10.29
55396 hit 동의어 찾아봄 사진 [9] ㅇㅇ 1149 2023.10.29
55395 1번 [3] 700따리 뉴비 275 2023.10.29
55394 Part 1 3개 틀리면 어케되나요…^^???? [6] 843 2023.10.29
55393 파트6 첫번째 동사 [3] 파트6 805 2023.10.29
55392 오늘 rc 많이 쉬웠나요?? [6] ㅇㅇ 988 2023.10.29
55391 lc에서 비지니스 파트너? 만나는 요일 [6] ㅇㅇ 787 2023.10.29
55390 Lc 1번 컴퓨터가 답맞나요 [6] 미밍 828 2023.10.29
55389 Favor 아니고 favorite [5] D 1736 2023.10.29
55388 복원용사님 빨랑 답 올려주세여 ㅎ [2] 복원용사 레츠고 445 2023.10.29
55387 토익 처음으로 [3] 12 426 2023.10.29
55386 Happy to [1] Hi 628 2023.10.29
55385 알씨 180-200까지 c몇개잇었나요 [4] Rx 509 2023.10.29
55384 set to hit 에서 hit 동의어 [12] 괴랄해지는 ets 869 2023.10.29
55383 a favorit refreshment of --- (his him) 정... [11] 토순 1485 2023.10.29
55382 마지막 지문 [4] ㅈㅈ 324 2023.10.29
55381 오늘 rc 함정 개오지는거같은데 [3] 제발 1280 2023.10.29
55380 lc 파트2 c 5갠가 6개 연달아 나왔는데 [2] ㅇㅇ 408 2023.10.29
55379 오늘 파트1 가채점해오신분들 [5] 732 2023.10.29
55378 오늘 시험 팟3 초반 두 문항 [3] 푸근한매콤떡볶이 482 2023.10.29
55377 파트 3,4 풀 때 연필 좀 살살 그어라 [5] ㅇㅇ 373 2023.10.29
55376 파트5 hardly 이거 보기 또 뭐있었음? 답 뭐임? [16] ㅋㅋㅋ 1145 2023.10.29
55375 lc 15개 rc 5개 나가면 몇점나옴? [3] 돡붕이 612 2023.10.29
55374 RC 맨 마지막 지문 브로셔 목적 뭐에요 [2] ㅇㅇ 696 2023.10.29
55373 다들 첫 토익 때 몇개줄세움? [4] ㅇㄹㅇ 563 2023.10.29
55372 한 번호 연달아 4개 나온게 있었나요? [8] 어후 756 2023.10.29
55371 ㅇㅇ [3] 파트1정답 245 2023.10.29
55370 should would have 현재진행 [14] dndus 1398 2023.10.29
55369 인하공전 감독관 빌런 병신얘기좀 들어봐 얘들아 [5] 우우웅 729 2023.10.29
55368 ㅜㅜ [2] 팟2에 연속 7개 a정답.... 179 2023.10.29
55367 happy to 문제 선지 [8] ㅇㅇ 1045 2023.10.29
55366 Lc 만점자인데 오늘 LC 난이도가.. [2] ㅇㅇ 1512 2023.10.29
55365 ㅇㅇ [1] 파트1답 130 2023.10.29
55364 파트5 -1 파트7 -2인데 [3] ㅇㅇ 540 2023.10.29
55363 내가 더 많이 공부해야됨을 느낌 [3] ㅇㅎ 549 2023.10.29
55362 엘씨 개망한 것 같아서 가채점 하려고 했는데 [3] 토토 1141 2023.10.29
55361 파트6 토마토 continuing vs to continue [6] ㅇㅇ 2238 2023.10.29
55360 제발 700만; [3] 497 2023.10.29
55359 bookstore/ print shop [3] 우앜 1298 2023.10.29
55358 파트5 1번 drawn / drawing [2] ㅁㅁ 1152 2023.10.29
55357 10/14 LC 만점자로서 29일 시험 소신 발언 [4] ㅇㅇ 2364 2023.10.29
97,836개(944/21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