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00제 1 rc 실토

Dnieod | 조회 311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1000제 1 rc 실토보다 어렵나요 쉽나요 ? 비슷한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2589 토익준비기간은 단기간에 [5] 내일부터스터디 286 2021.02.02
92588 토익점수가 안오르신다면 [5] 내일부터스터디 286 2021.02.02
92587 에효 ㅠㅠ 토익 빨리 털어내고 싶네요  [5] 지니 254 2021.02.02
92586 토익 셤날에 시간 남나요? [6] ㅁㅁ 303 2021.02.02
92585 정규반 들어도 될까요? [6] ㄹㅈㅁㅈ 216 2021.02.02
92584 토익 시험 보러가기전에 [6] 파도 251 2021.02.02
92583 스터디방법!! 어떻게하나요.. 부탁드려요ㅠㅠ [7] 토린 245 2021.02.02
92582 토익 성적표 프린트 [5] ㅇㅇ 359 2021.02.02
92581 무료 강의 좋네요 [5] 삼다수 252 2021.02.02
92580 500점대에서 950점까지 [7] 오랜만에 571 2021.02.02
92579 최근시험들중에 대박달 있었나요? [6] 667 2021.02.02
92578 파트5만 잘하고싶은데요. [8] rcrcrc 295 2021.02.02
92577 토익 시험은 매번 치는 게 나을까요? [6] 밀라 343 2021.02.02
92576 한번씩 미칠 것 같네용 ㅋㅋㅋㅋ [6] 문토 350 2021.02.02
92575 인생 첫 토익 시험을 앞두고 있자니 떨리네요 [5] 양손의칼 248 2021.02.02
92574 토익기출단어를 뽀개자 [5] cheriair77 233 2021.02.02
92573 갓동영 선생님 강의 진짜.. 너무 좋음 [2] 요요 297 2021.02.02
92572 딱 700만 넘기면되는데 노랭이만 봐도 되나요?  [6] 가자자 296 2021.02.02
92571 천제1이랑 2랑 차이가 머에요?  [5] 구구콘 295 2021.02.02
92570 설 연휴에 다들 공부하실건가요?  [6] 챠아 291 2021.02.02
92569 마마잃은중천공이라고 900점 받을것이며 두마디 하지않습니다.  [6] 곱셈추위 276 2021.02.02
92568 요즘 700컷 어떻게 되는지 아시는분 [4] ㅇㅇ 457 2021.02.02
92567 멘탈이 중요한거 같네요... [5] 계란 270 2021.02.02
92566 750점가능성잇나요? [7] 437 2021.02.02
92565 빨갱이 책 많이 어렵나요? [5] 건달 251 2021.02.02
92564 몸살나서 공부 쉬고있어요... [7] 매실차 263 2021.02.02
92563 RC -30, LC -20  몇점정도 나오나요?  [6] ㅈㄱㄴ 510 2021.02.02
92562 낼모레 점수발표네요 ㅠㅠ  [5] 집중안댐 402 2021.02.02
92561 졸토750넘기고 자격증공부하게됬는데 [8] 하아 300 2021.02.02
92560 취준 시작하면서 밤낮이 바뀌었는데 [6] 호랑이 237 2021.02.02
92559 다이어트중인데 쓴소리좀 해조요  [7] 썬서리 224 2021.02.02
92558 뉴텝 570이면 첫토익 어느정도 예상가능할까요 [6] ㅇㅇ 223 2021.02.02
92557 파트5 공부법 [5] HEE 284 2021.02.02
92556 1월 24일 물토vs불토 의견받습니당ㅎㅎ [9] 초인 975 2021.02.02
92555 토익 성적 발표 관련 ㅠㅠ [5] 하하 429 2021.02.02
92554 해커스 천제 인터넷 주문 시켰는데 [5] ㅁㅁ 215 2021.02.02
92553 영어 9등급 [5] ㄴㅇ 265 2021.02.02
92552 파트 6,7,5 순서로 푸는데 [5] 토토토 303 2021.02.02
92551 인적사항 마킹 실수 [5] 인적사항 333 2021.02.02
92550 쉐도잉하면 엘씨 [5] 1 247 2021.02.02
92549 omr 연필이 좀 번진 것 같은데 [6] 111 345 2021.02.02
92548 토익 필요없는 직업이 있을까? [5] 전생에 369 2021.02.02
92547 토익공부하면 영어회화도 좀 늘까요? [7] 토익공부하면 232 2021.02.02
92546 2월토익이 꿀이라던데 [6] 2월토익 901 2021.02.02
133,224개(904/29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