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유통기한'을 어떻게 표현할까? 오늘의 영어표현! 'Shelf life'!

기한없음 | 조회 227 | 추천 0
  • 2020.11.24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여러분들께서 배워보실 표현은


Shelf life

(식품 등의) 유통기한

입니다.


The shelf life of the product is only 1-2 weeks.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1에서 2주정도 밖에 안 돼.

Non-perishable foods have a longer shelf life than

most foods and don't need to be refrigerated.

잘 썩지 않는 음식은 잘 썩는 음식에 비해

유통기한도 길고 냉장보관도 하지 않아도 돼.

This medicine has a shelf life of six months.

이 약은 유통기한이 6개월이네.

Unopened bags have a shelf life of minimum three years.

미개봉이라면 최소 3년은 유통기한으로 유효해.

They normally have a shelf life of up to one year.

보통 일년 정도 유통기한을 갖지?

It will have a shelf life of two days at best.

잘 해봐야 유통기한이 이틀일 거 같은데?


'shelf'는 '선반'을 뜻하죠?



흔히 마트에 가 보면 상품들이 바로 이


'shelf'위에 진열이 돼 있는데요~



진열된 상태로 수십 년 간 안 팔린다고 계속


둘 순 없는 노릇이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바로 이 '선반' 뒤에 'life' - '수명'을


더해줌으로써


'shelf life' - '진열 수명' 즉, '유통기한'을


뜻하는 원어민식 표현으로 완성되어 지게 됩니다.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713 13일 20일 점수 비교 부탁드립니다 ㅠ [5] 릴리 668 2020.12.25
77712 13일과 20일? [5] 낮저밤이 464 2020.12.25
77711 900 나오려면 몇개정도만 틀려야 할까요? [6] 용이 434 2020.12.25
77710 저번 코로나 2차확산때 700컷 [4] 476 2020.12.25
77709 천제2 LC 해설지 꼭 사야할까요? [4] ㅇㅇ 314 2020.12.25
77708 나홀로집에 [4] 케빈 249 2020.12.25
77707 빨갱이 파트2 오늘 처음 풀어봤는데 [2] 핵컷으 315 2020.12.25
77706 토익 강의 어느게 좋은가요?? [3] 내가선량한노트북 228 2020.12.25
77705 토익 rc 문장구조 분석 [4] 이건속상한모내기 282 2020.12.25
77704 토익시험 치는날 식사 [5] 헐랭가난한맥주 339 2020.12.25
77703 토익 lc 올리는데 미드보는거 [3] 내가선량한노트북 301 2020.12.25
77702 토익LC 시험지 풀때 [3] 내가선량한노트북 277 2020.12.25
77701 토익 lc 쉐도잉 [3] 이건속상한모내기 244 2020.12.25
77700 12/13시험 점수 [3] 552 2020.12.25
77699 토익 진짜 엄청 초보입니다 !!ㅜㅜ [3] 공부합시다. 279 2020.12.25
77698 토익 rc 파랭이 문법 [4] 이건속상한모내기 248 2020.12.25
77697 토익 rc 데일리 문제풀이 [4] 헐랭가난한맥주 252 2020.12.25
77696 토익단어 하루에 얼마나 외우시나요 [5] 헐랭가난한맥주 306 2020.12.25
77695 알씨실력=엘씨실력은 아닌 듯. [3] 듣기를 어떻게 올려야 하나요? 391 2020.12.25
77694 토익점수 올리는법? [1] 999 259 2020.12.25
77693 천제1 lc 34 전부다 리뷰하시나요?? [2] 우람 316 2020.12.25
77692 해커스영어 만족스러워요^^ [4] 이건거룩한가위손 279 2020.12.25
77691 1000제2 lc 점수 420이면 실토에서 어느정도..? [5] 토이커 463 2020.12.25
77690 토익 리스닝 점수가 너무 낮아여 ㅠㅠ [4] 341 2020.12.25
77689 토익 처음시작하는데... [4] 이건차분한오징어 260 2020.12.25
77688 형님들 오늘 3문제 푸는거 질문이요 [5] 알려주세요 310 2020.12.25
77687 백분율 보려는데 돈내야하나요? [5] ㅇㅇ 358 2020.12.25
77686 반 결정 고민.. [7] 11 327 2020.12.25
77685 19.9살의 소박한 단어 암기법‼️ [13] 현숙씨 399 2020.12.25
77684 13일 점수때메 이브부터 하루종일 우울했네요 [6] ㅇㅇ 606 2020.12.25
77683 20일 시험 [6] 돌겠다 492 2020.12.25
77682 여러분이 생각하는 토졸 점수는? [9] 주모옥 373 2020.12.25
77681 800점대에 맴도시는 분들만 읽어주세요 [5] 지이크 469 2020.12.25
77680 첫토익 환급반을 수강하며 [10] 아린 300 2020.12.24
77679 850+정규 온라인클래스 들으신분 [6] 고기먹 323 2020.12.24
77678 800돌파 ㅠㅠㅠ 역시 단어를 잡아야함 ㅠ [6] 치아 487 2020.12.24
77677 1위 토커처럼 개때리고 싶은 사람 목표로 정하기 [8] 2021토익조지기 276 2020.12.24
77676 토익시험 RC Part 5,6 만점 가능한가요? [5] 내가뚱뚱한악기 364 2020.12.24
77675 환산기 돌려보니 하,하랑 일치하네요.. [10] gg 594 2020.12.24
77674 크리스마슨데 꼭 케이크 먹어야해? [7] 349 2020.12.24
118,348개(904/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