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지금까지 공부 리뷰 vs 적중예상특강 ㄱㄱ ??

샹들리에 | 조회 315 | 추천 0
  • 2020.11.24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까지 공부 리뷰 vs 적중예상특강 ㄱㄱ ??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761 20일 rc랑 13일 rc랑 뭐가 더 어려웠나요 [11] ㅇㅇ 777 2020.12.24
79760 13일점수 사진 [6] 몰라 720 2020.12.24
79759 졸업합니다!! 사진 [9] 졸업 524 2020.12.24
79758 RC 20개 틀렸는데 점수가이상합니다. [8] 토익 락걸리신분 1139 2020.12.24
79757 토익성적표 발급 [5] 토익성적 437 2020.12.24
79756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목표달성해서 눈물나요 사진 [9] ㅠㅠㅠㅠ 729 2020.12.24
79755 현타 오진다 [5] 살려주숍 661 2020.12.24
79754 10/25일 알씨 만점컷이 어땠죠? [8] 만점컷 478 2020.12.24
79753 13일점수 확실히 [5] 아낙수나문 867 2020.12.24
79752 1월 토익 응시자수 많을까요 [6] 전지현 649 2020.12.24
79751 닉네임이 도대체 어떤 meaning이지 토익공부 해야겠다 [5] 내가외로운가족용 288 2020.12.24
79750 이동하면서 단어 외우려고하는데 [8] ㅇㅇ 266 2020.12.24
79749 단톡방 멤버 15명중 나포함 8명이 만점나옴 [6] 큰일 721 2020.12.24
79748 엘씨 하락,, [6] 장구치는물고기 431 2020.12.24
79747 LC 350 RC 300 에서 700점으로 올리기.. [7] 핑또 481 2020.12.24
79746 12/13 쉬웠나요? [7] ㅇㅇ 741 2020.12.24
79745 드디어 900 넘겼네요 ㅜㅜ<꾸준한 점수상승 > 사진 [7] 노력하는토린이 586 2020.12.24
79744 가점, 감점 가중치가 실제로 있는건가요? [6] ㅇㅇ 477 2020.12.24
79743 900넘겼네요~토익 졸업! 사진 [5] 토익졸업 508 2020.12.24
79742 Lc305 rc210에서 정체인데요 [7] ㅠㅠ 411 2020.12.24
79741 수강후기 작성입니다. [5] 곽민재 278 2020.12.24
79740 점수가 짠거임?? [7] 1234 861 2020.12.24
79739 적어도 공정한 시험 안에서는 노력이 최고인가봐요 [5] 토익졸업 429 2020.12.24
79738 첫 토익 800.. 사진 [5] ㅇㅇ 512 2020.12.24
79737 토익준비기간은 얼마가 적당한가.... [6] 헐랭건전한아랫니 369 2020.12.24
79736 LC 390 RC 195 [6] 알씨 508 2020.12.24
79735 꿈에서 900맞아서 깼는데... [6] 흐앙 612 2020.12.24
79734 985 연속두번 사진 [7] 999 672 2020.12.24
79733 드디어 졸업합니다...! 사진 [18] 생애첫만점 712 2020.12.24
79732 lc -17 rc -14 790 [8] ysy 651 2020.12.24
79731 어떻게하면 800점 후반이 될수있을까여 [5] ㅠㅠ 350 2020.12.24
79730 ㅠㅠ뭐가문제일까요 조언좀부탁드려요 사진 [7] 취뽀 465 2020.12.24
79729 토익수험생은 반드시!!!!!!!!!!!!!!!!!!!!!!!!! [5] 열공 377 2020.12.24
79728 10~12월 토익 보신분들!! [6] ㅇㅇ 493 2020.12.24
120,396개(904/26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