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915만가지고 취업할수있는곳은없나요?

ㅇㅇ | 조회 597 | 추천 0
  • 2020.11.22
  • 글꼴
  • 확대
  • 축소
ㅜㅜㅜ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713 드디어 졸업합니다...! 사진 [18] 생애첫만점 712 2020.12.24
77712 lc -17 rc -14 790 [8] ysy 650 2020.12.24
77711 어떻게하면 800점 후반이 될수있을까여 [5] ㅠㅠ 349 2020.12.24
77710 ㅠㅠ뭐가문제일까요 조언좀부탁드려요 사진 [7] 취뽀 462 2020.12.24
77709 토익수험생은 반드시!!!!!!!!!!!!!!!!!!!!!!!!! [5] 열공 377 2020.12.24
77708 10~12월 토익 보신분들!! [6] ㅇㅇ 492 2020.12.24
77707 12/13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184] 꿀빵 4005 2020.12.21
77706 아오 토익 [5] ㅇㅇ 345 2020.12.24
77705 삼중지문 마지막 문제 배점이 높나요? [5] ㅇㅇ 475 2020.12.24
77704 너무 더디게 오르네요...ㅠㅠ 사진 [6] ㅇㅇ 522 2020.12.24
77703 토익 해커스 영어에서 한세트 풀어볼 수 있는 곳은?? [5] dd 266 2020.12.24
77702 12월 20일 점수 좀 오를까요? 사진 [5] 토린이 638 2020.12.24
77701 13일 토익은 쉽긴했음 [6] 근데솔직히 1102 2020.12.24
77700 토익 900 사진 [6] 토익토나와 470 2020.12.24
77699 20일 rc점수예측부탁드려요 [5] 토린이ㅠ 410 2020.12.24
77698 편입 (의치한) [5] 20일 버렸네 편입생 ㅜ 485 2020.12.24
77697 알씨 쪽박 엘시 대박달 사진 [12] 850점 원한다 ㅠㅠ 980 2020.12.24
77696 수능영어 풀어봤는데 만점나왔습니다 [5] 굿굿 390 2020.12.24
77695 1220 [5] ㅇㅇ 362 2020.12.24
77694 Lc 480 rc 3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5] 난멍춍이트윗트윗 679 2020.12.24
77693 천제 난이도 [6] 유후 355 2020.12.24
77692 애초에 1000점이 만점이 아니라니 [5] ㅇㅇ 439 2020.12.24
77691 제가생각했던거보다 700이 어렵네요 [6] 700어렵네요 506 2020.12.24
77690 이티에스에 심리학자있는거 아닐까요 [6] 공감 639 2020.12.24
77689 천제 풀때는 점수 700점대였는데 [6] 천제 499 2020.12.24
77688 산타는 자비롭지않았다 [6] 노답 419 2020.12.24
77687 rc가 짠건 아닌것같네여 사진 [6] Sjsj 932 2020.12.24
77686 에이씨 ㅠㅠ 사진 [6] 스노우볼 443 2020.12.24
77685 토익 공부 시 천제 3 [4] 내가선량한노트북 334 2020.12.24
77684 저는 오히려 rc 잘 나왔어요! [8] 저는 669 2020.12.24
77683 이번에 LC360점때나오신분들 대략 몇개틀리셧어요? [5] Lc 452 2020.12.24
77682 이러면 12/20 점수가 궁금하다 [6] ㅇㅇ 636 2020.12.24
77681 12/13일 토익 [9] 토린이 760 2020.12.24
77680 4년만에 토익 시험을 본 후기입니다... [6] 바바 421 2020.12.24
77679 60점떨어졌네요 사진 [6] ㅋㅋㅋ 722 2020.12.24
77678 드디어 600 넘었어요 [7] 드디어 358 2020.12.24
77677 엘씨 너무 낮게 나왔네요.. 사진 [5] 엘씨 698 2020.12.24
77676 rc 쪽박맞는듯 사진 [8] 쪽박 965 2020.12.24
77675 토익 단어 노랭이 외울때 [6] 이건속상한모내기 283 2020.12.24
77674 0/-1 인데 도대체 왜.. 사진 [10] 아옭 726 2020.12.24
77673 lc -26 rc -22 720점 [6] 점수 537 2020.12.24
77672 토익 rc 팟 7 [5] 헐랭가난한맥주 354 2020.12.24
118,348개(904/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