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회화 잘하고 싶은데

| 조회 312 | 추천 0
  • 2020.09.21
  • 글꼴
  • 확대
  • 축소
제목 그대로 회화 잘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할까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745 지우개로 지우고 다시쓸때 흔적 질문 [2] 답안지 밀러씀 571 2020.11.22
66744 reply leave watch [8] d 943 2020.11.22
66743 팟6는 다맞았는뎅 [1] 히잉 355 2020.11.22
66742 예상점수 [1] ㅋㅋㅋ 223 2020.11.22
66741 이 갯수면 점수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750 522 2020.11.22
66740 600목표)) 일주일 바짝 독학하려는데 [4] 370 2020.11.22
66739 기억이 나는 문제들 [2] 황급한무당벌레 434 2020.11.22
66738 오늘 토익 [2] 개쩌는번뇌 330 2020.11.22
66737 115번 within문제 [5] Dd 662 2020.11.22
66736 Thoroughly vs gracefully ??? [6] Xx 1545 2020.11.22
66735 미용실 이메일 쓴 사람 [6] ㅇㅇ 593 2020.11.22
66734 파트 7 첫번째 지문 [3] 후니라라 339 2020.11.22
66733 파트 1 [1] 243 2020.11.22
66732 having detail [6] 680 2020.11.22
66731 한승태 썜 감사해욥! [1] 예스 338 2020.11.22
66730 <em>파트1</em> 답 한글로 복원 [4] ㅇㅇㅇㅇ 945 2020.11.22
66729 LC-10 RC -10 정도 되면 900 넘나요??ㅠㅠㅠ [3] 토익 560 2020.11.22
66728 만약 나중에 정답 바뀌면 실시간 정답확인 거기도 바뀌는거죠? [1] ㅇㅇ 365 2020.11.22
66727 예상점수 [2] ㅋㅋㅋ 311 2020.11.22
66726 파트6 139. This work is very important [5] ㅇㅇ 758 2020.11.22
66725 다음시험 취소 될까요..? [5] 랄루 585 2020.11.22
66724 파트 3,4 난이도 [2] 냉담한퐈이어 379 2020.11.22
66723 팟5 progress??? 답 뭐에요 [6] 팟5 603 2020.11.22
66722 팟7 이중지문 남자 집 rent 4월 1일 vs 4월 16일 [9] 907 2020.11.22
66721 파트2 안어려웠나요? [3] 토토 479 2020.11.22
66720 watch [4] ㅎㄹㄹㅇㅇ 424 2020.11.22
66719 문제지에 이름 적는거 [5] ladylady 298 2020.11.22
66718 팟 7에서 집에 일있어서 .. 라고 한 문제 [13] ㅡㅡ 936 2020.11.22
66717 이번시험 Lc 11개 틀렸으면.. [4] 교탁앞스물셋 625 2020.11.22
66716 처음 응시하는 토익 [3] 보름동안물만두 244 2020.11.22
66715 파트7 첫문제 뭐였죠??? [4] 맹맹 360 2020.11.22
66714 듣기 중에 ferry 나온거 중에 [8] ㅇㅇㅇ 817 2020.11.22
66713 팟1 한개 틀리면 만점 힘든가요? [1] 만점갱신좀하자 456 2020.11.22
66712 예상점수 왜이리 높게나옴? [4] ㅇㅇㅇ 701 2020.11.22
66711 아티클 회사 사람들 계속 바뀌는거 [2] 우웅 509 2020.11.22
66710 다음 주 시험 취소 되겠네요..아 [4] ㅇㅇ 1310 2020.11.22
66709 도대체 다들 몇개 틀렸는지 어떻게 아시는거예요..? [5] 토망 519 2020.11.22
66708 미용실 추천해준 친구 문제 [10] 첫토익 603 2020.11.22
66707 오늘 lc개어렵지 않았나요...? [3] ㅇㅇㄴ 566 2020.11.22
66706 instead [6] 512 2020.11.22
66705 토익 답 [3] 토익초보 282 2020.11.22
66704 700점 넘기는 방법좀요... [4] ㅈㄱㅇㅌㅇ 459 2020.11.22
107,380개(904/23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