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배틀 리뉴얼

요즘토익

| 조회 292 | 추천 0
  • 2021.01.02
  • 글꼴
  • 확대
  • 축소
요즘 토익 회마다 계속 천제1-2 난이도만큼 나오나요... 왜테 어려워짐?...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823 오늘 토익 [4] 점수환산 463 2021.01.09
83822 파트7에 그 헬스 franchise 문장삽입문제요 [6] 801 2021.01.09
83821 노랭이 단어도 최신걸로봐야하나요? [3] asd 402 2021.01.09
83820 다음 시험까지 빡공 [5] 빡공 281 2021.01.09
83819 해커스 노랭이 덕분에 문제 많이 맞췃네요 [4] 너일까 510 2021.01.09
83818 응시자 평균 상당히 높네요 [6] ㅇㅇ 999 2021.01.09
83817 토익점수 700넘기려면. [3] 아찔한깔창 520 2021.01.09
83816 900안될까요..........ㅠㅠ 사진 [11] ㅜㅜ 806 2021.01.09
83815 토익같이접수하면 [4] 345 2021.01.09
83814 900컷 [9] 구백가자 562 2021.01.09
83813 예상점수 좀여ㅠㅠ [4] ㅇㄹ 371 2021.01.09
83812 오늘 불광중 lc 시험 중 의자 떨구는 소리..ㅠㅠ [4] 36382 577 2021.01.09
83811 slowly문제 [7] 으으 754 2021.01.09
83810 1/9토익후기 뒤늦은 작성 [3] 상냥한너의친구 724 2021.01.09
83809 팟7 디스트리뷰트 Who? [2] ㅇㅇㅇ 674 2021.01.09
83808 해커스도 표지판문제 10miles라고 하네요... [6] 마일 824 2021.01.09
83807 토익 점수 700점 넘길수 있을까요 ㅠㅠ 갯수 적어놨어요 [3] 입무니 542 2021.01.09
83806 팟7 메시지대화문에서 월요일에 distribute하는 사람 [3] 618 2021.01.09
83805 초보자 지텔프 3급 80점 초단기 가능할까요? [5] 지텔프초단기 278 2021.01.09
83804 이대로만 나오면 좋겠다.. 사진 [6] 딸기 741 2021.01.09
83803 해커스 1000제 1 이 실제토익 난이도와 비ㅡ슷한가요? [7] 제발ㄷ알랴주세요 508 2021.01.09
83802 점수.. [2] ㅇㅇ 476 2021.01.09
83801 makes vs made 사진 [10] ㅇㅇ 953 2021.01.09
83800 첫토익0원반 환급해보신분 계신가요?? 사진 [3] 으악 ㅠ 286 2021.01.09
83799 0/1/4/4 2/2/3 최대로 틀렸다고 가정했는데, 점수는?? [6] 오늘의 점수 475 2021.01.09
83798 팟7 distribute 하는 사람누구했나요? [9] ㅇㅇㅇ 864 2021.01.09
83797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잘 맞나요? [5] 최슬기 439 2021.01.09
83796 파트 6 집단지성 해주실뿐... 처음부터 끝까지 ㅠㅠㅠㅠ [16] ㅇㅇ 4386 2021.01.09
83795 Slowly [5] ㅎㅎ 520 2021.01.09
83794 more slow/slowly 설명좀요ㅜㅜ 공부하게 [5] 궁금 594 2021.01.09
83793 Lc Rc 만점컷 다른 이유 [4] 궁금 798 2021.01.09
123,828개(890/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