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문풀 후 리뷰 하는 방법

| 조회 245 | 추천 0
  • 2020.12.28
  • 글꼴
  • 확대
  • 축소
문풀 후 리뷰 하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ㅠㅠ 궁금합니다 ㅠ 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18 쉐도잉할때 스크립트 보면서 하면 안되나요? [5] ㅠㅠㅠㅠㅠ 233 2021.01.15
86117 토익 700에서 900까지 [6] ㄴㄴㄴㄴㄴ 313 2021.01.15
86116 영어회화 미드 모던패밀리 대사로 영어 배워볼까요? [5] 외국드라마공부 208 2021.01.15
86115 해커스 1000제 난이도 어떤가요 [6] 천재 266 2021.01.15
86114 토익 공부 팁같은거 있을까요 [5] 허허 222 2021.01.15
86113 엘씨 알씨 차이 [5] 메밀소바 217 2021.01.15
86112 sarcastic 비꼬냐? [5] 화해하다 250 2021.01.15
86111 LC 공부방법은............ [5] ㄴㅇㄹ 261 2021.01.15
86110 무료강의로 공부하기 [6] 초보 212 2021.01.15
86109 온라인클래스 [5] 오옹 233 2021.01.15
86108 lc ㅜㅜ [5] 들려랏 233 2021.01.15
86107 오늘의 영어표현 - get banged up [2] 토스공부중 194 2021.01.15
86106 원하는 고사장없어도 일단 접수하세요 [5] as 341 2021.01.15
86105 응시자평균..말도안된다고 해주라... [7] 심장이조마조마 685 2021.01.15
86104 토익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해커스가 주관처인줄 알았어.. [5] 문득 237 2021.01.15
86103 토익 5~600점대 분들 중에서 바로 해커스 천제1 푸시는 분들 있나요?... [5] 혹시 284 2021.01.15
86102 1000제 1 rc 실토 [6] Dnieod 282 2021.01.15
86101 LC-16 [5] ㅇㅎㅇ 265 2021.01.15
86100 오늘의 영어공부: buy의 완전 다른 뜻! [2] 인강학원 195 2021.01.15
86099 시험 이제 열흘도 안남았는데.. [5] 후하 242 2021.01.15
86098 동영쌤 강의 들어도 될까요? [5] 나르다 218 2021.01.15
86097 토린이 교재추천 [5] 초보토린 242 2021.01.15
86096 단어공부 하시는 꿀팁 있으신가용 [7] 다들 246 2021.01.15
86095 영어스피킹 한 번만 기회를 줘 영어로? [2] 스피킹연습 208 2021.01.15
86094 700은 잘하는거 아닌가용? ㅠㅠ [7] 700 328 2021.01.15
86093 토익 LC도 오답하시나요? [6] ㅇㅇ 231 2021.01.15
86092 저번에 해커스 천제1만 풀고 [5] 후루 259 2021.01.15
86091 필수 기초영어회화 - 나 선약 있어 [2] 필수영어 174 2021.01.15
86090 9일 토익은 상중하 어디로 봐야하나요? 점수 예측이요 [5] 제발 댓글좀요 333 2021.01.15
86089 900넘으시는 분들 파트7 공부법 부탁드려용 [6] 급해용 252 2021.01.15
86088 1000제 질문 [6] 이노나노 208 2021.01.15
86087 700점대 [5] 인강 240 2021.01.15
86086 표희정선생님 강의로 토익 750점 -> 800 노리고 있습니다. [5] 조예원 302 2021.01.15
86085 저 지금 목욕탕 왔는데 배쓰밤 풀어도 되나여? [6] 관심을 끌어본다 325 2021.01.15
86084 카페에서 공부하시던 분들은 요즘 어디서 공부하세요? [5] 혹시 287 2021.01.15
86083 토익시험 보다가 인공눈물 넣어도 될까요 [5] 261 2021.01.15
86082 취준생에게 추천할만한 토익 강의 [7] 휴우 213 2021.01.15
86081 혹시 점수 잘나올것 같으면 보통 점수 잘 안나오나요? [6] 꺄르르꺄르르 311 2021.01.15
86080 영어단어 중에 은근 프랑스어 많은것 같아요  [8] 꺄하항 240 2021.01.15
86079 친구가 영어회화 자격지심이 너무심해요.. [6] 참나 291 2021.01.15
86078 Part7 공부방법 [5] part7 303 2021.01.15
86077 화성 ybm 연수원 시험 보신분 계신가요 ?? [10] ㅜㅜ 348 2021.01.15
86076 노랭이 보카 어플 [5] 213 2021.01.15
126,123개(890/28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