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 연습할 때 이어폰 끼지 마세요

듣기만점가자 | 조회 405 | 추천 0
  • 2020.12.28
  • 글꼴
  • 확대
  • 축소
이어폰으로 들을 땐 엄청 잘 들리는데
스피커로 듣는 순간 갑자기 잘 들리던 단어도 안 들립니다.
그래서 실제 시험에서 평소보다 LC 점수가 낮게 나오는거에요.

이어폰으로 들을 땐 몰랐는데
스피커로 듣기 시작하면 잡음, 소음이 엄청 거슬리고
그러다보면 집중력이 확 깨지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도 스피커로 LC 들으면서 연습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근데 고사장가면 집에서 스피커로 듣는 것 보다 소음이 훨씬 많아
더 집중이 안 되는건 마찬가지긴해서...
요즘 고사장 소음 버전같은거 잘 나와있으니
그런 mp3 음성 다운 받아서 한 번쯤 연습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이 게시글은 해커스 토익 인기토커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게시글입니다.

인기토커 배너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370 근데 Lc 10마일 문제 [6] ㅇㅇ 506 2021.01.09
84369 오늘의 닉네임이 너무 파격적이지 않은가요? [3] 탈룰라스피커 299 2021.01.09
84368 LC -12 RC -7 [5] ㅇㅇㅇㅇ 473 2021.01.09
84367 Lc 가장긴거 고르는거 [6] 문이 554 2021.01.09
84366 파트7 문자메세지 정답 [7] 궁금한라이언 746 2021.01.09
84365 오늘 팟2 팟5 체감난이도 어떠셨나요? [4] ㅇㅇ 535 2021.01.09
84364 Part4에서 표지판(miles) 답 [4] Part4 741 2021.01.09
84363 해커스 환산기 [3] ㅇㅇ 359 2021.01.09
84362 토익LC풀때 질문드립니다. [4] 토린이 331 2021.01.09
84361 900점 컷 개수 [5] ㅇㅇㅇ 799 2021.01.09
84360 해커스교재로 토익 공부중! [2] 탈룰라마킹 221 2021.01.09
84359 토익시험 간만에 보려니 걱정되네요 [2] 인싸아픈강아지 294 2021.01.09
84358 팟5 116번 아시는분 [5] 헿 ㅠㅠㅠ 652 2021.01.09
84357 Rc 400 [3] 400 484 2021.01.09
84356 메뉴 슬로울리가 맞습니다 [2] ㅇㅇ 862 2021.01.09
84355 안녕하세요 토익 시작했습니다 [3] 신분확인했는데차은우 263 2021.01.09
84354 part4 답 중에 won a bid를 고르는 문제가 있었나요? [13] ㅇㅇ 940 2021.01.09
84353 문법적으로은 slowly가 맞지만 해커스가 slow라고 하면 [9] ㅇㅇㅇ 933 2021.01.09
84352 1 0 1 2 / 5 0 2 900점 넘을수 있을까요?? [4] 538 2021.01.09
84351 올해 목표는 토익공부! [2] 덕질하는쿠키 232 2021.01.09
84350 dining이라고 한 사람들 사진에 음식먹는 사람 1명이라도 있었는지 묻... [5] ㅇㅇㅇ 649 2021.01.09
84349 오늘 저는 어렵던데 [4] 700가즈아 585 2021.01.09
84348 쉬운문제와 어려운 문제중에서 어떤거 틀리는게 감점이 큰가요? [3] 11 394 2021.01.09
84347 0 1 4 4 / 2 2 3 900점 넘습니까? [5] 점수궁예 526 2021.01.09
84346 아니 걍 menu 영영사전에 음식이라는 뜻도 있다니까 [4] ㅇㅇ 693 2021.01.09
84345 팟7 써머리 문제.. instructors가 만든거다가 답 아님? [12] ㅇㅇ 813 2021.01.09
84344 131번이 slow vs slowly임. 해커스는 전자가 답이라고 함 [5] ㅇㅇ 825 2021.01.09
84343 경남 다음토익 ㅠㅠ 사진 [6] 경남 토익커 542 2021.01.09
84342 이번 시험 점수예상해주세요ㅜㅜ [3] 800점 ㅠㅠ 425 2021.01.09
84341 오늘 토익rc 어땠나요? [4] 감상적인공룡 341 2021.01.09
84340 900점 이상인 분들 [5] 궁금 477 2021.01.09
84339 dining vs Menu 피터지게 싸우는이유 [6] D 1200 2021.01.09
84338 800이 목푠데 [5] ㅇㅇ 461 2021.01.09
84337 파트 7 오래된 가구 처리해준다 [8] 파트 7 875 2021.01.09
84336 LC 0/0/2/3 RC 5/1/9 [4] ㅠㅠㅠ 453 2021.01.09
84335 그래서 dining vs menu [6] Omg 610 2021.01.09
84334 토익공부법을 알고싶어요! [3] 웅장한헤라클래스 263 2021.01.09
124,375개(890/27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