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30 rc 22 점수 예측

하...700 | 조회 448 | 추천 0
  • 2020.11.26
  • 글꼴
  • 확대
  • 축소
Lc -28~30
Rc -22

700넘을까요ㅠㅠㅠㅠ느낌상 lc저정도 틀렸거든요 ....ㅠㅠ
난이도 중상으로 보면 705..?이긴한데 ㅜㅜㅠ 가능성 낮겠죠......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343 굿모닝 [5] ㅂㅂ 193 2020.12.29
78342 다들 Lc랑 Rc 점수가 비슷하게 나오시나요? [4] 부지런 262 2020.12.29
78341 토익 해커스로 열공 [5] 내가두터운지우개 202 2020.12.29
78340 토익 다찍어서 무료배치고사 140점나왔는데 [6] ㅎㅎ 278 2020.12.29
78339 Rc 리뷰 시간 너무 오래걸리는데 다들 어떻게 리뷰 하시나여 [4] 도변 282 2020.12.29
78338 토익 첫걸음을 해커스와 함께해서 쉽게 700+ 받았습니다. 사진 [3] 손재락 262 2020.12.28
78337 오늘 1000제1 풀고 채점하고 멘탈 터졌다그 [6] 아 ㅋㅋㅋ 366 2020.12.28
78336 천제 LC, RC 각 한 권씩 푸는 기간+복습 얼마나 걸리셨나여? [7] 토린이 270 2020.12.28
78335 고수님덜 공부법 [5] ㅎㅇ 205 2020.12.29
78334 점수보기 너무떨려요 [5] 너무떨린다 224 2020.12.29
78333 팟7에서 답을 찾은거는 같은데 [4] 201 2020.12.29
78332 550 이상 뜰려면 [4] 퇵퇵 206 2020.12.29
78331 파랭이 이상길선생님 강의 [4] 파랭 189 2020.12.29
78330 파트2 질문 [6] 토익커 203 2020.12.29
78329 알씨 연습하실때 시간 몇분 맞춰놓고 하시나요 [5] 따영지넌 227 2020.12.29
78328 파트4보다 파트3이 더 어려움?? [5] 204 2020.12.29
78327 천제2 답지 볼 수 있나영??  [3] 천제 212 2020.12.29
78326 예쁜 영어 문장으로 힐링하자! 짧고 좋은 영어 글귀 모음 [2] 군산 218 2020.12.28
78325 원어민 생활영어 표현 get down to [2] 임프레션 191 2020.12.28
78324 뜸하다, 덜하다 trail off [2] 수면양말 195 2020.12.28
78323 pan out 뜻대로 풀리다, 해결되다, 전개되다 [2] 예민러 202 2020.12.28
78322 "분담"을 나타내는 다양한 영어 표현은? [2] 지킴이 199 2020.12.28
78321 "확보"와 관련된 영어 표현은 어떤 게 있지? [2] 전부 174 2020.12.28
78320 "권한"과 관련된 영어표현들을 알아볼까요? [3] 춥당 210 2020.12.28
78319 비즈니스영어회화 "시행"은 영어로? [2] 초코츄러스 188 2020.12.28
78318 노랭이 800완성단어 [6] ㅎㅇ 291 2020.12.28
78317 해커스토익 ㅎㅎ 최고인거 같아요 [3] 이건반반한복권 221 2020.12.28
78316 토익... [5] 윤정현 265 2020.12.28
78315 팟7 표희정 레이첼 쌤중에 [4] ㅇㅇ 317 2020.12.28
78314 토익준비기간은 짧게 단기간 [4] 헐랭새빨간나귀 307 2020.12.28
78313 1월 9일 토익시험 중앙방송때 파트5 풀기 vs 엘시 미리읽기 [5] 불안한모습 308 2020.12.28
78312 토익문제풀이 할 때 조심해야할점 [3] 헐랭새빨간나귀 249 2020.12.28
78311 토익RC 점수 올리는 방법 [5] 헐랭새빨간나귀 244 2020.12.28
78310 영어공부중!!!!!!!!!! 사진 [4] 토익준비!!! 262 2020.12.28
78309 토익단어는 매일매일 암기 [4] 내가쓸쓸한울릉도 261 2020.12.28
78308 토익난이도와 관계없이 점수 잘받기 [4] 내가쓸쓸한울릉도 319 2020.12.28
78307 토익LC 공부방법 소개 [3] 내가쓸쓸한울릉도 237 2020.12.28
78306 내년 1월부터는 강남 토익학원 다닐 수 있나요? [4] 젤라틴 268 2020.12.28
78305 무료인강 듣고 점수올리기!! [4] 하루종일생각 266 2020.12.28
78304 3년만에 토익...ㅎㅎ [3] 내꿈은 도비 236 2020.12.28
78303 해커스 실전1000제 2 문제집 질문있어요 [10] 도와주세여 268 2020.12.28
118,348개(89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