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900 맞을 수 있겠죠?

인싸미끈한개울가 | 조회 285 | 추천 1
  • 2020.07.19
  • 글꼴
  • 확대
  • 축소
열심히 한다고 하고 있는데 시험장에서 떨어서 제실력 못나올까봐ㅜㅜㅜㅜㅜ 10시에 시험장처럼 한번 해봐야겠어요!! 모두들 원하는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에일리 선생님 덕분에 LC실력이 쑥 올라가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마지막까지 결석 안하고 앞자리에서 열심히 듣겠습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094 하 토익취소 고민 [3] 하아 576 2020.08.23
36093 지금 야구보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 288 2020.08.23
36092 토린이 뜻이 뭐에용 ?... [6] ?? 328 2020.08.23
36091 LC 듣다가 문제 풀때 선지 고르다가 듣는 걸 놓쳐요.. [5] 댕댕 290 2020.08.23
36090 토익 만점 받고싶은데... [5] 975 347 2020.08.23
36089 요번주보고 3단계 격상한다는데 그럼 8.30은 치지않을까요? [5] 제발쳐라 556 2020.08.23
36088 노랭이 1-30day 단어 [4] 노랭 271 2020.08.23
36087 약점체크 모의고사 엘씨파일 어딨죠 [4] 엉엉 199 2020.08.23
36086 집에서 다들 공부 잘 되시나요 [5] ㅇㅇ 345 2020.08.23
36085 토익공부 지겹다 [5] 382 2020.08.23
36084 Rc 답답 [8] ㅇㅇ 360 2020.08.23
36083 당떨어진다 [5] ㅇㅇ 168 2020.08.23
36082 근데 토익은 셤 끝나고 유명 강사분들 강의안해요? [5] 1234 328 2020.08.23
36081 52살 아재가 요새 새로 토익 보니 재미있네요^^ 이제 RC도 감이 좀 ... 사진 [8] 아재토익만점 344 2020.08.23
36080 이번주 발표나면 고사장 취소자리 [6] Sja 718 2020.08.23
36079 코로나 기사 떴네요 [6] 아오 521 2020.08.23
36078 유학생이면 고득점 몇점 나와야하나요 [14] 토익싫다 536 2020.08.23
36077 토익 고득점 수준 [5] who the hack are you 408 2020.08.23
36076 8.16 lc -12 rc -7 [7] 478 2020.08.23
36075 700점대이신분들 [7] 과연700 569 2020.08.23
36074 감독관 ㅅ벌새기 [5] Rc 590 2020.08.23
36073 요즘물토익인이유... [4] 으으웅 947 2020.08.23
36072 팟5 어떡하냐 진짜... [4] 하아 398 2020.08.23
36071 어휴 [4] 어휴 228 2020.08.23
36070 서울경기만 3단계되면 [6] 아나 726 2020.08.23
36069 8월 16일 점수 예측부탁드립니다. 930 가능할까요? [5] 950 497 2020.08.23
36068 오늘 코로나 확진자 수 보니 [4] ㅇㅇ 700 2020.08.23
36067 8월30일 토익.. [4] ㅋㄷ 659 2020.08.23
36066 토린이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7] 오잉오잉 290 2020.08.23
36065 지금 실시간정답 [4] ㅇㅎㅇ 385 2020.08.23
36064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 만점가즈아 209 2020.08.23
36063 30일 시험 일정 [5] 토익셤 615 2020.08.23
36062 Easy meal at home 6권 7권 문제 [6] 에바 309 2020.08.23
76,099개(890/16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