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해커스 예상점수 얼마나 정확하나요?

예상점수 | 조회 343 | 추천 0
  • 2020.08.14
  • 글꼴
  • 확대
  • 축소
8/9시험 답 써와서 그대로 돌려봤는데 최대 900, 최저 850 나오는데
900 넘을 수 있을까요?
다음주 목요일 왜캐 안오나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137 평균 점수 내려갔네여 [5] 빅토리 686 2020.10.08
54136 점수환산기나 실시간 채점은 시험마다 달리 점수측정되나요? [5] dd 354 2020.10.08
54135 제발 원하는 점수 [6] 제발!!! 276 2020.10.08
54134 난이도 중으로 [6] 487 2020.10.07
54133 약점을 보완하고 싶은데 [6] 225 2020.10.07
54132 내일 제발 토익 졸업했으면 좋겠어요ㅠㅠ [5] ㅇㅇ 307 2020.10.07
54131 내일 성적 확인하고 실시간 채점서비스가 얼마나 신뢰할만한지 확인해보겠습니... [5] 나는야 380 2020.10.07
54130 내일 점수 나오면 [5] 끄앙 429 2020.10.07
54129 해커스 평균이랑 나오는 점수랑 비슷할까요? 사진 [5] ㅁㅁㅁㅁ 434 2020.10.07
54128 해커스 실전1000제 [5] 토린이 284 2020.10.07
54127 6시에 성적 나오면 같이 인증해요 ㅠ [3] 토익성적나와랏 470 2020.10.07
54126 발표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총 19개 틀렸으면 900점 넘길까요? [5] 성미 430 2020.10.07
54125 -3 -3 만점 힘들까요?.. [6] ㅇㅇ 466 2020.10.07
54124 오늘도 확진자 세자리 수인데 다음주 오프라인강의.. [5] 로나코 282 2020.10.07
54123 내일 점수 기대 안됨 [5] ㄹㅇ 714 2020.10.07
54122 점수 [5] Rx 272 2020.10.07
54121 700점대에서 900점대 가신분 계신가요 [2] ㅇㅇ 393 2020.10.07
54120 토익 고수님들 [5] 12341234123 265 2020.10.07
54119 800목표이신 분들 [4] ㅇㅇ 455 2020.10.07
54118 토익 lc 스터디카페 쉐도잉, 900올리는 방법 질문 [4] 900맞고싶 219 2020.10.07
54117 Lc 20개 틀려보신분 [6] Lc20개 560 2020.10.07
54116 마지막으로 점수예측 부탁합니다 [4] ㅋㅌㅊㅍ 343 2020.10.07
54115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4] 조윤재 365 2020.10.07
54114 지금 930점 인데 1달반안에 970정도 가능할까요? [3] ㅇㅇ 345 2020.10.07
54113 토익 [3] 루이빌리 282 2020.10.07
54112 아 점수 떨려서 공부가 안 돼 [6] 800점 주세요 582 2020.10.07
54111 토익공부를 하려고 환급반으로 토익 입문 했는데 그래도 좋은 경험이 된 것... [3] 강유철 96 2020.10.07
54110 내일 제발 800좀넘자 [4] 800 457 2020.10.07
54109 내일 [3] 궁예 267 2020.10.07
54108 1000제 123난이도 차이 있나여 [3] 900 281 2020.10.07
54107 팟7이 많이 까이나요.. rc 점수 예측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팟7이 많이 까이나요 532 2020.10.07
54106 선생님들 [5] ㅇㅇㅇ 302 2020.10.07
54105 학원 정하는 거 도와주실 분 계실까요 ㅠㅠ [8] 아이고 258 2020.10.07
54104 환산기 중? 하? 어떤 걸로 봐야하죠? [3] 553 2020.10.07
54103 두시 시험 보면 몇시쯤 끝나나요? [3] ㅎ하 346 2020.10.07
54102 770 못넘으면 큰일나는데 [3] 아아 452 2020.10.07
54101 노랭이 2회독 중~~~~공부 방법 맞는지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3] 직장인 220 2020.10.07
54100 그럼 -6 / -8이면 900넘나요? [4] ㅇㅇ 534 2020.10.07
54099 저번시험 900컷 lc-9,rc-13 못믿는사람 있길래 인증글 올려드림 사진 [4] ㅇㅇ 811 2020.10.07
54098 850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363 2020.10.07
94,052개(888/20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