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인강 수험생 이벤트

840점에서 900넘기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900졸업할래 | 조회 180 | 추천 0
  • 2020.09.25
  • 글꼴
  • 확대
  • 축소
LC 475
RC 365 

900점 받는 팁좀 ㅜㅜㅜ
학원가야하려나.... 진짜 지겨워요ㅜ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758 흐미 파트7 0/2/1 이면 몆점 나옴? [1] Eiiei 279 2020.11.22
66757 -7/-16 [1] 만점언제받아 310 2020.11.22
66756 P5 120 mandatory 문제 [5] 제발 869 2020.11.22
66755 850점 기원했는데,,, [6] 덕질하는솜사탕 525 2020.11.22
66754 신분증 못챙겨서 시험못봤는데.. [5] ㅌㅇㅇ 751 2020.11.22
66753 143. You also need to be able to trust t... [3] 489 2020.11.22
66752 confirmed / to cofirm 문제 뭐였죠?? [7] 속상한스테이크 712 2020.11.22
66751 Part 7 커피 어쩌고 잡 씨커 [4] New in Sydney 맞나요? 771 2020.11.22
66750 rc 고수들 들와바 [7] 620 2020.11.22
66749 Packaging material 이거 답 아님? [13] 흐미 1228 2020.11.22
66748 점수예측 [5] 점ㄱ슈 383 2020.11.22
66747 좌때따 [6] ㅇㅇ 391 2020.11.22
66746 저는 그래서 토익 시험장에 일부러 지우개 안가져가요 [3] ㅇㅇ 749 2020.11.22
66745 be reorganized 답근거나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분 [6] 119 616 2020.11.22
66744 퍼센트 문제 몇 퍼센트인가요 ? [2] 3중 마지막 지문에서 360 2020.11.22
66743 대박 팟5 다맞었어요.. 첨으로.. [5] 토익 854 2020.11.22
66742 25퍼가 맞는 거 아니에요?? [7] 레일 580 2020.11.22
66741 LC 4개 RC 5개 [1] 370 2020.11.22
66740 팥6 provides [9] 768 2020.11.22
66739 오늘 엘씨 -10 몇점일까요 [2] 맹맹 471 2020.11.22
66738 이번토익 -14/-26 이면 800안되겠죠?? [1] 이토 600 2020.11.22
66737 within 문제 [2] ㅇㅇ 513 2020.11.22
66736 저번 975 저저번 970 인데 파트1 2개 처음틀려봄.. [4] 하또 652 2020.11.22
66735 이거 정답 입력하고 기다려야 점수 뜨는건가요?? [1] ㅇㅇ 280 2020.11.22
66734 파트 6 provides 이거 has provided 아닌가요?! [6] 토익 910 2020.11.22
66733 인디펜던트리 파트 5 [6] 491 2020.11.22
66732 phenomely abcd중 뭔가요 [2] Idoxoxo 600 2020.11.22
66731 immediately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2] 116 572 2020.11.22
66730 Immediately [3] 낭낭 402 2020.11.22
66729 우와 닉넴 예쁘당 + 오늘 첫 토익 [4] 다채로운유성 342 2020.11.22
66728 124 ways 내용이나 다른선지 기억하시는분? [7] 124 450 2020.11.22
66727 Previously consequently 둘 중 뭐가 정답이에요? [8] ㅅㄱ 984 2020.11.22
66726 -17 -38 700넘? [9] 저700넘겨야돼요 624 2020.11.22
66725 packaging company [10] 패키징 843 2020.11.22
66724 점수예측 [4] 망했다 364 2020.11.22
66723 토익성적 올릴때 수험번호 [2] 점수 349 2020.11.22
66722 엘씨랑 알씨 각각 -10 개정도 되는거 같은데 900 넘길 수 있을까요.... [7] 토익 점수 447 2020.11.22
66721 듣기문제중 그림 [1] 히릿 329 2020.11.22
66720 토익시험 엘씨..팟1저만 어려웠나요? [2] 방황하는해적 381 2020.11.22
66719 형들 토익 파트7 0/2/0 이면 몇점 나오나요? [1] 흐밍 348 2020.11.22
66718 그 토익 part 7미용실 문제 손님이 무엇을 받게되는가 문제 [8] ㅇㅇㅇ 513 2020.11.22
66717 파트7 후반부쪽 문제 사진 [4] 황급한무당벌레 688 2020.11.22
66716 128번 upon [5] 559 2020.11.22
106,493개(884/23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