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 이제 정규레벨 들어야지이이이이

토익고고고고고 | 조회 169 | 추천 1
  • 2020.09.25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점수발표되는거 엄청 기다렸는데 점수가 올랐네요ㅠㅠㅠㅠ

목표점수 달성해서 넘나리 행복크~~~~~~!

입문반들었다가 2,5단계때문에 인강으로 바꾼후 770점 받아서 이번에는 정규반들어보려구용

물론 중간에 계속 공부하면 900까지 찍을 수 있겠죠?

해커스 스타강사 한승태 김동영 쌤 강의들으려고 하는데 믿고 듣습니드앙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089 토익 어려우면 코딩하는 노예임 [6] 으아아아아 354 2020.11.18
65088 요즘도 승진시험에 토익점수 반영하는 곳 있을까요? [6] 으휴 287 2020.11.18
65087 토익시험 파트가 선택과목이었으면 좋겠다 [5] 문득 250 2020.11.18
65086 할거 너무 많네 진짜 -- [5] 머리아프다 289 2020.11.18
65085 토익시험중에 [5] 281 2020.11.18
65084 -18 / -18이면 얼마쯤 나올랑가요 [5] ㅇㅇ 584 2020.11.18
65083 3일공부하여 550점 만들려면 [4] 경기남 362 2020.11.18
65082 토익공부하다가 당떨어져서 과자먹었는데 [6] 방금 343 2020.11.18
65081 팟7 문제랑 지문이랑 동시에 읽으면서 푸세요? [5] 하하하하하하 273 2020.11.18
65080 어학원 다니면서 스터디까지 할 수 있을까요 [5] 민초단 237 2020.11.18
65079 오늘만큼은 시간가는게 안아까울듯ㅋㅋ [6] zz 416 2020.11.18
65078 오픽학원 알아보고있는데 해커스 괜찮나요? [4] ㅇㅇㅇㅇ 247 2020.11.18
65077 파트 5 공부법 [5] 파트5 268 2020.11.18
65076 -5 -10 900 에바일까 ; [6] ㅁㅁ 557 2020.11.18
65075 11/8 시험 LC -10 RC -11 이면 ?? [6] 팔백 후반... 520 2020.11.18
65074 토익학원 다니고 싶습니다 [5] 믿 263 2020.11.18
65073 980~990 큰 차이있나요? [8] 11월8일 431 2020.11.18
65072 초보토익인강학습법 [5] 왕초보반 250 2020.11.18
65071 토익 추가접수 기간에 접수하는거  [5] ㅁㅁ 293 2020.11.18
65070 점수발표때문에 공부가안되네 미치겠음 [5] 391 2020.11.18
65069 토익 유효기간 [6] 옴뫄 257 2020.11.18
65068 -1/-1이면 970은 안정권이겠지? [8] 000 499 2020.11.18
65067 수험표 뽑았는데 사진이 안나오네요 ㅜㅜ [5] 급해요급해 279 2020.11.18
65066 토익 셤 풀때요 [5] ㅇㄹ 269 2020.11.18
65065 토익 공부 시작 인증합니다. [4] 헐랭가벼운테니스 251 2020.11.18
65064 11.8시험 이름넣고 채점한거 최대/최소 점수 뭘로봐야할가요? [6] 1245 384 2020.11.18
65063 lc 점수 올리는법좀 알려주세요.......ㅠㅠ [5] 토익끝내자 272 2020.11.18
65062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수강후기 [4] joi2340 242 2020.11.18
65061 파트3,4 마킹은언제하세요? [5] ㅇㅇ 305 2020.11.18
65060 197범 [9] The 415 2020.11.18
65059 학원vs인강 [6] ㅇㅇ 223 2020.11.18
65058 천제2 lc 다 풀었는데 [6] 313 2020.11.18
65057 11월 8일 -3/-1 985 가능 ?? 내일 성적나오면 인증함 [4] 985 440 2020.11.18
65056 11/8 난이도에서 Lc -12면 어느정도 나오나요? [6] 397 2020.11.18
65055 내일 발푠데..논란이던 파트7문제는 종결됐나요? 사진 [7] 근데 561 2020.11.18
65054 듣기 20개틀리면 이번같은 중난이도에서는 몇점나오셨나요 [5] 385 2020.11.18
65053 천제1 rc리뷰 방법. [4] ㅇㅇ 305 2020.11.18
65052 rc 86개 정확한 점수 예측부탁합니당 [5] ㅎㅎ 385 2020.11.18
65051 아는동생 [5] ㄴㄴ 313 2020.11.18
104,824개(884/23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