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학원다녀도 600점대ㅠ 조언부탁드려여

ㅇㅇ | 조회 181 | 추천 0
  • 2020.09.25
  • 글꼴
  • 확대
  • 축소
학원 한달 다니고 봤는데

Lc 315/ Rc 310 나왔네요ㅠㅠ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목표는 적어도 11월달까지는 800넘기고싶어요

학원을 가자니 집에서 1시간이나 걸리기도 하고 교통비랑 부담이고, 강의를 듣자니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오?? 조언 부탁드려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773 835점 에효 [4] 후아... 463 2020.11.19
65772 Lc 0개 틀리고 Rc 8~9 개틀렸는데 [5] 이번점수 염전이다 ets본사에 불질러도 킹정? 585 2020.11.19
65771 추천합니다! [2] 전수빈 244 2020.11.19
65770 conference//finalize가 답인듯하네요 [3] ㅇㅇ 493 2020.11.19
65769 첫토익 945 [4] 밍구 432 2020.11.19
65768 이번에 토익셤이 쉬웠다고 하지 않았나요? 드디어 넘었네요 900! ㅠㅠ [4] gns 403 2020.11.19
65767 RC -4 465?! (11/8) [4] Dd 443 2020.11.19
65766 공대생 925점...ㅠㅠ +논란문제 [3] ㅇㅇ 425 2020.11.19
65765 와 11/8 토익 염전이네요 [7] 이럴수가 932 2020.11.19
65764 와 드뎌 900넘어보네요 저도ㅜㅜ [4] ㅜㅜ 446 2020.11.19
65763 토익 점수 기준 [3] 화가난다 368 2020.11.19
65762 시험 [2] ㅎㅎ 292 2020.11.19
65761 토익 공부할 때 힘든 점 [2] 헐랭헌칠한합기도 325 2020.11.19
65760 토익915에서 한달만에 935가능할까요 [2] ㅇㅇ 373 2020.11.19
65759 RC360 도와주세요 [4] 헬프미 374 2020.11.19
65758 토익600에서 독학으로 정체됐는데 [4] 도와주십쇼 389 2020.11.19
65757 900 중후반분들 나 좀 도와줘요ㅜㅜㅜ 사진 [4] 900 중후반분들 나 좀 도와줘요ㅜㅜㅜ 474 2020.11.19
65756 이번에 비교적 안짜다고 느끼는 이유 [4] 649 2020.11.19
65755 Rc 405 몇개 틀린 건가요? [10] 몇개 480 2020.11.19
65754 일단 졸업합니다ㅠㅠ 사진 [4] ㅇㄲㅂㅠㅠ 531 2020.11.19
65753 80점이 목표입니다 ㅠㅠ [3] 800 317 2020.11.19
65752 팟7 표희정 인강 조언좀요~ㅜ [3] 800목표로 342 2020.11.19
65751 Rc430 인데 [2] 와 이번점수 싸발적이네 411 2020.11.19
65750 LC는 많이 듣는수밖에 없는거죠? [2] 이히 380 2020.11.19
65749 빨갱이 교재로 공부하는 방법 [2] 비가온당 285 2020.11.19
65748 성적올리려면 나처럼!! [2] skcjfja 403 2020.11.19
65747 갈길이 멀다..... 사진 [6] ㅇㅇ 582 2020.11.19
65746 토익 점수 올리는 방법좀요 [4] toasl 295 2020.11.19
65745 LC465 RC280 잘못돼도 한참 잘못됐다.. [4] 이런 635 2020.11.19
65744 제 성적 분석좀 해주실분ㅠㅠ 사진 [6] 핏준 532 2020.11.19
65743 안녕하세요 고득점자분들ㅠ저쫌 구해주세요ㅜ [8] 토익구출해주세요 315 2020.11.19
65742 지거국 준비하시는분들 토익 언제까지 보세요? [6] 439 2020.11.19
65741 900 넘는분들 사람 한명 살려주세요ㅠㅠㅠ 사진 [5] ㅠㅠ 527 2020.11.19
65740 11월 8일 백분율 [3] 1 518 2020.11.19
65739 3일안에 리딩 40-50점 올릴수 있을까요? [3] ㅠㅠ 405 2020.11.19
65738 이번 회차 점수 [3] 꺾꺽 390 2020.11.19
65737 알씨 -3인데 475 뜨신분 계신가요? [12] 이번에 541 2020.11.19
65736 첫토익이 물토익이라 걱정했는데 사진 [5] 첫토익 610 2020.11.19
65735 RC 진짜 개말리네 [3] ㅇㅇ 579 2020.11.19
65734 리딩점수 빠르게 올리는법 알려주세요 [3] 토익!!!! 366 2020.11.19
105,508개(884/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