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토익 드디어 졸업 840->745->910

토익ㅂㅂ | 조회 193 | 추천 5
  • 2020.09.25
  • 글꼴
  • 확대
  • 축소
맨날 독학하다가 결국 한달 해커스 인강들었는데

바로 900넘네요..여러분 학원가세요 두번가세요

저도 돈아까워서 인강이랑 독학했던건데ㅠㅠ솔직히 효율적으로 학원이 제일인거같아요

심지어 다른거 병행하느라 숙제도 거의안햇고 스터디도 안했는데..

진짜 해커스종로짱짱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113 단어장으로 따로 공부하는게 필요한가요? [6] 단어 267 2020.11.23
68112 시간재고 푸는게 좋을까요?  [6] 질문 315 2020.11.23
68111 엘씨할때 집중력이 너무 약합니다 ㅠㅠ [4] 555 357 2020.11.23
68110 LC 공부할때 이어폰으로 하면 [6] 사과 391 2020.11.23
68109 800점대 초인데요 [5] 제발 368 2020.11.23
68108 한치 두치 세치 네치 [4] 해리스 251 2020.11.23
68107 논란문제들이 계속 논란되는이유 [5] 속상 558 2020.11.23
68106 해커스 파랭이 구매했는데요 [5] 파랑 237 2020.11.23
68105 모의고사랑 실토랑 점수차이 [5] 궁금 345 2020.11.23
68104 문제풀고 리뷰하고 문제풀고 리뷰하고 [4] 히ㅏㅓㅎ 283 2020.11.23
68103 4/1 중개인 [7] ㅇㅇ 352 2020.11.23
68102 파트 5만 하는 시중 책 [4] 290 2020.11.23
68101 서울시립대 편입 준비하시는분 계세요? [8] 편입 442 2020.11.23
68100 강남대치중 스피커 어때요! [4] 269 2020.11.23
68099 혹시 알씨에서 추론문제 [6] 추론시러ㅜ.ㅠ 306 2020.11.23
68098 토익lc정답복원해주신거 알려주실분ㅠㅠ [10] 561 2020.11.23
68097 토익고사장 고를때 팁 있으실까유 [4] 열일하는슬라임 273 2020.11.23
68096 책표지 꽃그림 있는거 저같은 분 없나요 ㅠ(3번) [7] ㄱㄱ 389 2020.11.23
68095 토익 질문이여!! 사진 [5] 2001 326 2020.11.23
68094 일주일 마무리 엘씨 공부법! 피드백좀요.. [5] 마무리 244 2020.11.23
68093 환산기돌리니..-10 /-18 [5] 언제나와 378 2020.11.23
68092 토익 200점도 안되면 뭘 부터 공부해야되나요 [4] ㅇㅇ 280 2020.11.23
68091 독서실에서 엘씨공부.. [3] 궁금 214 2020.11.23
68090 커피먹고 밤샘 ㅠㅠ [3] ㅍㅍㅎㅎㅎ 205 2020.11.23
68089 쉐도잉이 안되는데... [2] 걱정이다 191 2020.11.23
68088 매일LC학습 [2] 나그네 199 2020.11.23
68087 노랭이 강의 몇점대에 효과적? [2] 224 2020.11.23
68086 LC 15~10개 정도 틀리는데 [5] 121212 979 2020.11.23
68085 공무원 영어수준.. [2] zz 234 2020.11.23
68084 짬뽕 땡기네요 [7] 배고파 242 2020.11.23
68083 975 -> 990 [13] 두미23 564 2020.11.23
68082 자격증 없이 토익만 있어도 되나요 [5] ㅠㅠ 313 2020.11.23
68081 토익점수가 정말 내 영어실력이라고 생각하는걸까 [6] 회사들은 391 2020.11.23
68080 시험장에서 손풍기 가능? [8] 불가능? 277 2020.11.23
68079 적중예상특강 들어보신분? [5] ㄴㄹ 254 2020.11.23
68078 문법 부족할때는 무조건 파랭이가 답인듯 [7] ㅇㅇ 326 2020.11.23
68077 한국대학편입vs미국대학입학 [5] 고민 231 2020.11.23
68076 Lc에서 답이 붙어나와버리면 계속 못들어서 [5] 235 2020.11.23
68075 파트3 4 [3] 245 2020.11.23
68074 적중예상특강으로 모의토익 보듯이 준비하고 있어요  [4] 크힝 213 2020.11.23
68073 시험 2일전 문법공부 질문 [3] 도와주세요 229 2020.11.23
68072 천제 1 [4] 궁금해요 181 2020.11.23
107,848개(884/23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