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배틀 리뉴얼

몇개정도 틀린걸까요..

ㅇㅇ | 조회 631 | 추천 0
  • 2021.01.04
  • 글꼴
  • 확대
  • 축소
Lc 390떴는데
파트3,4는 망한가같아 답을 안맞춰보긴했는데
파트 1 -1
파트2 -4
파트 3,4 ?? 였거든요ㅜㅜㅜ
그래도 논란인 문제들은 거의 맞았길래
430정도 나오려나 했는데... 휴ㅠㅠㅠ
몇개정도 틀린걸까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529 실전 1000제 LC 3 푸는데요... [5] 진라면 343 2021.01.17
86528 천재1 lc 다 풀고 최근에 시험보신 분 있나요? [5] ㅇㅇ 267 2021.01.17
86527 토익 후기 [5] dmswl9799 300 2021.01.17
86526 해커스 1000제 lc 다들 몇 개 정도 틀리세요? [7] . 339 2021.01.17
86525 현재 920점 인데 여기서 끝내도 될 까요? [7] ㅇㅇ 427 2021.01.17
86524 오답 풀이할때 바로 해설지 보나요? 한번 더 풀어보나요? [5] 토익 졸업하자 274 2021.01.17
86523 보카마블 해보셨나요?? [5] 드뎌 239 2021.01.17
86522 다들 매일 공부하시나요?? [6] ㄱㄱ 338 2021.01.17
86521 지난주 시험장에서 기침 엄청하면서 시험봤는데 [6] 해리 374 2021.01.17
86520 직장인 여러분은 어떤식으로 공부하시나요? [5] 235 2021.01.17
86519 팟7 푸는 속도 [5] 오예스 376 2021.01.17
86518 문풀하면서느꼈는데  [5] 호호호 280 2021.01.17
86517 동영쌤 실강 후기 [5] 로트 286 2021.01.17
86516 1000제 2 난이도 [5] 260 2021.01.17
86515 토익 7시간째 [6] 347 2021.01.17
86514 토익 공부 13일차 [5] 토익어려워힝 287 2021.01.17
86513 엘씨460점인데 부분 단어만 듣고 찍음..심각 [7] 도와주세여 544 2021.01.17
86512 이제 곧 [5] ㅇㅎ 263 2021.01.17
86511 팟5,6 전치사 어휘 몇문제 정도 나와요? [5] 230 2021.01.17
86510 시간의벽을 어떠케 뿌시죠?? [5] 272 2021.01.17
86509 토익800점 목표 [5] 산타 311 2021.01.17
86508 일주일남았다.. [5] 화이팅!!!!!! 288 2021.01.17
86507 교재 선택 도와주세요ㅜㅜㅜㅜ [7] 알수없는부동산 250 2021.01.17
86506 900점대분들 단어 하루에 몇개씩 외우시나요? [5] 308 2021.01.17
86505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5] 네넹 278 2021.01.17
86504 팟2 랑 팟1 잘하는 법 알려주세요 [5] 고민 211 2021.01.17
86503 점수대 어떻게 될 지 봐주세요 [6] 날아올라 저하늘 277 2021.01.17
86502 950에서 970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룰루랄라 305 2021.01.17
86501 초보인데 파랭이 빨갱이 교재 어떤가요? [6] ㅇㅇ 256 2021.01.17
86500 방금 ! [5] 269 2021.01.17
86499 LC 파트 3,4 멀티테스킹 잘하는 비법점요.. [5] 안양 329 2021.01.17
86498 오답노트 [5] 242 2021.01.17
86497 토익 700점 넘으려면 대략 몇개정도 맞아야 하나요?? [5] 700 367 2021.01.17
86496 토익 처음배우는 토린이가 해커스를 선택한 이유! &토익공부법 [5] 벅찬파란색 242 2021.01.17
86495 Lc공부법 [5] C고민 326 2021.01.17
86494 노랭이 공부중인데 기본단어만 외워도 800가능? [6] chang 386 2021.01.17
86493 650-700 [7] 297 2021.01.17
86492 도와주세요.. [5] 257 2021.01.17
86491 1.9시험 해커스 채첨 800점, 실제775가능? 사진 [7] 아놔 572 2021.01.17
86490 여러분 [5] 221 2021.01.17
86489 연습 문제 mp3 어디서 듣나요?ㅠㅠ 사진 [8] 크롱짱 253 2021.01.17
126,174개(882/28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