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현강vs인강

토익만점 | 조회 285 | 추천 0
  • 2020.11.24
  • 글꼴
  • 확대
  • 축소
현강vs인강

혼자하려는데 뭘추천하시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403 해커스1 1000제 [7] 269 2020.12.28
80402 리뷰할때 [5] 궁금 241 2020.12.28
80401 토익 700점 목표인데 노랭이 800점 완성단어 안외워도 되나요? [8] 제바루 272 2020.12.28
80400 뻘글... 공부=돈 비례한다 vs 아니다  [7] 귤주스 268 2020.12.28
80399 제주도사는데 ㅠㅠ 제주도에 토익고사장이 없네요 ㅠ [6] 가루떡 315 2020.12.28
80398 파랭이, 빨갱이, 노랭이 이것만 보면 안되나요?  [6] 나는카수다 211 2020.12.28
80397 해커스토익 1000제 1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7] 잘했어 291 2020.12.28
80396 와 내년이 일주일도 안남았네 실화냐  [8] 어이가없다 233 2020.12.28
80395 영포자 토익 공부다시시작하려합니다...  [8] 울고있니 247 2020.12.28
80394 빨갱이 파랑이만 보면 800넘나요..? [5] 얄리셩 285 2020.12.28
80393 토익 노베이스는 몇점대를 말하는건가요?  [9] 하융 290 2020.12.28
80392 한나쌤 인강  [5] 야우 237 2020.12.28
80391 Lc 420인데 450돌파법좀요ㅠ [6] ㅇㅇ 279 2020.12.28
80390 1000제 1 2회독  [5] 강남 224 2020.12.28
80389 노랭이 반복하니까 좋아요  [5] 넷플 263 2020.12.28
80388 리딩무료강의 판서 [5] 빛나는 팥빙수 261 2020.12.28
80387 Rc가 약해? Lc가 약해? [5] ㅏㅏ 258 2020.12.28
80386 최애 토익쌤 누구? [5] 최애 242 2020.12.28
80385 토린이 [6] 처음 239 2020.12.28
80384 김동영쌤 수업 기다려지네염   [5] 메론 206 2020.12.28
80383 토익 무료강의  [6] ㅂㅂ 237 2020.12.28
80382 신년목표 [7] 진짜 206 2020.12.28
80381 온라인 클래스 신청 완료우  [6] 242 2020.12.28
80380 다시 시작합니다. [5] 새롭게 206 2020.12.28
80379 들을만한 인강 패스 추천 부탁 드립니다 [5] 십자가 198 2020.12.28
80378 오픽 IH 정도면 토익 몇? [5] 궁금 274 2020.12.28
80377 요즘 토익 어떤가요? [5] ㅇㅇ 244 2020.12.28
80376 900점 간절합니다... [7] 괴물 253 2020.12.28
80375 노랭이=해커스 토익 보카 맞음? [6] 플러피 225 2020.12.28
80374 토익단어 외우는 거 너무 지치네요  [7] ㅠㅠ 256 2020.12.28
80373 리딩 독학은 어떻게 하는 게 좋나요 [7] 헤헤 260 2020.12.28
80372 LC 400점 정도 나오려면 [6] 301 2020.12.28
80371 800중반에서 점수가 안 올라요 [6] 어째서ㅠㅠ 227 2020.12.28
80370 토익 정체기 극복법 [7] 111 246 2020.12.28
80369 첫시험에 토익만점이란게 무지 어려운거구나 ㄷㄷㄷㄷ [6] 라익 297 2020.12.28
80368 12.20 RC 350 넘을수 있을까욮 [8] ㅇㅏ 325 2020.12.28
80367 이렇게 준비하면 토익만점 받을 수 있습니다! [9] 노력은배신안한다 412 2020.12.28
80366 김동영 한승태 선생님 수업 어떤가요 [5] 민시 238 2020.12.28
80365 문풀 후 리뷰 하는 방법 [7] 206 2020.12.28
80364 실전대비 천제로 하는 거 좋은 것 같아요 [5] 211 2020.12.28
80363 엘씨 460는 몇개 틀려야 나와요? [8] 혹시 283 2020.12.28
80362 토익이랑 100일이에요. 축하해주세요 ^-T [7] 나만의기념일 283 2020.12.28
80361 천제 1 엘씨 문제집 풀고 있는데용   [5] 호우 185 2020.12.28
120,048개(882/26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