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존경함

정말 | 조회 4816 | 추천 45
  • 2019.09.08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시험 보는 것도 힘들고

공부하는 것도 미치겠는데 ㅠ

만점에,

노하우를 학생들에게

그것도 알기쉽게 알려준다는 건

정말 ㅠㅠㅠㅠㅠ

 

한 때는 나도 선생님이 꿈이었는데,

어쨌든, 이 세상 모든 선생님들 존경함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888 Understaff 말고 보기 ㅁㅗ 잇엇오유ㅠ [6] ㅆ0ㅇ 653 2019.10.13
16887 가능성이 정답인 이유 영어신문에서 찾음 [14] 가능성 911 2019.10.13
16886 Pharmacy 문제 [10] 에베엡 1119 2019.10.13
16885 Part5 이정도면 상 난이도지 [12] ㄴㅁㅁ 1216 2019.10.13
16884 잠재적 availability of expanding 웅앵이 답이라고 하... [5] ㄹㄹ 593 2019.10.13
16883 그래도 8월말 시험보단 낫다 [10] 648 2019.10.13
16882 LC 그림보고 고르는 문제 극장? 번호 고르는거 1번 맞나 [9] 모나코타조 606 2019.10.13
16881 딜리버리 늦어지는 문제 마지막에 뭘 mention햇냐고 하는 문제요 [5] 딜리버리문제 620 2019.10.13
16880 사장 이메일 목적 [15] ㅇㅇ 946 2019.10.13
16879 예측 점수 [6] 우왕 397 2019.10.13
16878 700대에서 800대 공부법 질문이요 [4] 놀라운피카츄 442 2019.10.13
16877 팟1 문제 정리 [6] 3 787 2019.10.13
16876 시험장에 면허증 놓고왔는데 재발급 받아야겠죠..? [13] ㅠㅠ 487 2019.10.13
16875 패널티 한다는 문제 답 기억나세요? [6] ㅇㄴ 741 2019.10.13
16874 Lc-9, Rc-18 [4] 아오시발 566 2019.10.13
16873 이런 난이도의 시험에서 마킹을 아예 못했으면 [7] ㅇㅇ 830 2019.10.13
16872 Lc-5 rc-10 점수예측 [4] 470 2019.10.13
16871 LC23개 RC26개 틀리면 700 넘나용? [4] 700넘고싶다 637 2019.10.13
16870 알씨-20개면 보통400나오나요? [4] ㅇㅇ 704 2019.10.13
16869 속독고수님들, 아래 방법 중 젤 추천하는 훈련법이 뭔가요? [13] 스페인뇌섹녀 425 2019.10.13
16868 800 커트 틀린갯수 몇개로 예상하시나요 [2] ㅇㅇ 477 2019.10.13
16867 수익성이 정답이네... 아 짜증나.... [6] ;;; 753 2019.10.13
16866 그거 리스닝에 Room B 나오는 문제요... [7] 자이납 공주 622 2019.10.13
16865 Along toward throughout over [9] ㅁㅁㅁ 756 2019.10.13
16864 저번 달보다 쉽다고 느겼는데 [6] 매력발산여신 638 2019.10.13
16863 점수환산 난이도 뭐로 봐야하지.. [3] 377 2019.10.13
16862 자전거 대수 정답 뭐에요 [8] 아줌마 908 2019.10.13
16861 -12/-17이면 [2] 휘호랑 484 2019.10.13
16860 이번시험은 확실히 사람이 줄어든거같아요. [9] LC만잘함 989 2019.10.13
16859 이번에 만점컷 -3/-1정도 될까여?? [4] 이현석 516 2019.10.13
43,258개(880/14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