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기적

이번 시험 점수

Fjdjf | 조회 574 | 추천 0
  • 2019.08.16
  • 글꼴
  • 확대
  • 축소
Lc 12개~13개 1/2~3/5/4

Rc 21개 6/2/13

몇점 될까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48 6시간도 안 남았네요 ㄷㄷ [1] ㅇㅇ 417 2019.09.05
8747 실토800초반정도나오시는분들 [3] 님들 678 2019.09.05
8746 다들 원하는 점수 나오시길 .. [3] ㅇㅇ 487 2019.09.05
8745 내일 6시 선발대! 게시글에 알려주세요 [2] 김국헌 679 2019.09.04
8744 850안넘으면 바로 학원이야 [2] 850 592 2019.09.04
8743 점수 언제보세요? [4] wjdgk2273 697 2019.09.04
8742 잠이 안와요 [5] 큰일나또 533 2019.09.04
8741 현강 숙제 너무 많아요 [3] 살려줘 492 2019.09.04
8740 불안해요 헝헝 ㅠㅠ [2] ㅠㅠㅠ 543 2019.09.04
8739 태풍이요 ㅠㅠㅠ [2] 내일 점수도 걱정이지만 530 2019.09.04
8738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3 푸는데 15개 넘게 틀려요ㅠ 실제 토익 8... [1] 꾸리꾸 454 2019.09.04
8737 모의고사 점수가...환불각 일까요 [3] 환불각 590 2019.09.04
8736 적중예상특강을 봤는데요 [1] 알씨초보 296 2019.09.04
8735 내일 900점 넘을 수 있을까요 [4] 제발 701 2019.09.04
8734 내일 700컷 [2] ㅇㅇ 666 2019.09.04
8733 여기 계속들어오게되네 [2] 헝ㅠ 528 2019.09.04
8732 900초반대에서 공부 [46] 고득점원트 1480 2019.09.04
8731 내일 점수  ✧ʕ̢̣̣̣̣̩̩̩̩·͡˔·ོɁ̡̣̣̣̣̩̩̩̩✧ [7] 모두빛나길 891 2019.09.04
8730 제가 내일 논란문제 종결해드릴게요 사진 [18] 내일은꼭990 1474 2019.09.04
8729 제발 800넘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합니다.ㅠㅠㅠㅠㅠ [3] 800 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572 2019.09.04
8728 토익하는 이유?? [14] 딴딴 819 2019.09.04
8727 저만 점수나오기하루전 [3] -@- 720 2019.09.04
8726 lc -12-13 rc 7-8 [4] Han 742 2019.09.04
8725 점수랑 상관없이 [1] 1 386 2019.09.04
8724 8/11 790 이었는데 내일...800 못넘을까봐ㅜㅜ [1] 떨려요 673 2019.09.04
8723 그래머게이트웨이 듣고 있는데요 [2] 카나 298 2019.09.04
8722 저같은 분 계시나요..? 사진 [6] Ghf 1079 2019.09.04
8721 다들 예상점수 확인 [1] ㅃㅃ 476 2019.09.04
8720 기대감 느끼면서도 불안하네요.. [1] ㅠㅠ불안 309 2019.09.04
8719 점수 발표 직전마다 공황장애 와요 [3] 화끈한통꺼 647 2019.09.04
35,118개(880/117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