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파랭이 몇회독

| 조회 325 | 추천 2
  • 2019.08.16
  • 글꼴
  • 확대
  • 축소
파랭이 5회독하셨다는분이나 7회독
이렇게 많이 돌리신분들은
몇달연속으로 돌리셔서 보신건가요??
아님 이번달좀 2번봤다가 학교시험등 일있어서 못봐서
몇달후에 또 2번보고 이러시는건가여?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33 RC Lc 각각 7개씩 틀리면요 [4] ㅇㅇㅇㅇㅇ 468 2019.09.08
10832 파5,6 [4] 엥?? 404 2019.09.08
10831 electrician journalist 답이 뭔가요 [7] 달달한리조또 658 2019.09.08
10830 900점대분들 난이도좀봐주실분!! [7] 900점대분들 551 2019.09.08
10829 rc만점 몇개인가요 0/-1?(repeatly)/-1 [6] rx 470 2019.09.08
10828 lc rc 하나씩까지는 [7] JERSEYY 376 2019.09.08
10827 147-148답 아는분있나요? [4] 37732 526 2019.09.08
10826 한승태 김동영 강의추천 [5] 영어하기싫다 335 2019.09.08
10825 171까지풀음 [12] 살겁나찌는와인 718 2019.09.08
10824 닉 맘에든다 [5] 맨날시키는막창 283 2019.09.08
10823 여기 정답이 어떤 기준으로 나오는 거예요? [5] 정답 기준 508 2019.09.08
10822 토익 난이도 어땠나요?? [3] 매우호감인딸기 636 2019.09.08
10821 근데 토익 문제지에 [10] 공공 654 2019.09.08
10820 Lc -5 rc -2면 몇나올까요?? [3] ㅇㅇ 436 2019.09.08
10819 엘씨 15개 알씨 5개 900넘나요 [5] ㅇㅇ 574 2019.09.08
10818 아 셤끝나고 한잠 때리려했더니 [11] 잠만보 699 2019.09.08
10817 팟7 문장삽입 [3] ㅇㅇ 581 2019.09.08
10816 토익후기 [5] 핵비싼고슬밥 326 2019.09.08
10815 Lc파트 1 문제 설명 [5] 토익초보 279 2019.09.08
10814 만점 받으려면 [5] kdym95 393 2019.09.08
10813 점수 예측해쥬세오 [3] 바보양 334 2019.09.08
10812 성적무효처리됏는데.. [21] 위반기준 1432 2019.09.08
10811 오늘 토익 난이도가 어땠나요..? [5] 이럼 519 2019.09.08
10810 파트1에서 시계있는그림 [11] 파리에서온보라돌이 681 2019.09.08
10809 파트1 남자가 음식 앞에 서있는 거 몇번이었나요? [7] ㅂㅈ 464 2019.09.08
10808 RC 저번셤보다 점수 잘 나오겠죠? [7] ㅇㅇ 502 2019.09.08
10807 Lc -9개 rc -3개면 점수가?!ㅠㅠ [5] 토익어 454 2019.09.08
10806 파트5 110번 proud 문제 [5] 살안찌는딸기 606 2019.09.08
10805 146번 [2] akdke 339 2019.09.08
10804 하 파트1 5번 틀렸다 [5] ㅠㅠ 670 2019.09.08
37,203개(880/12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