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종로캠퍼스 토익 친구추천이벤트

토익 500대에서 정체... 좌절...

김은아 | 조회 623 | 추천 0
  • 2019.08.13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500대에서 정체... 좌절...
극복하는 방법이 뭘까요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46 토익공부 [6] 800목표 338 2019.09.08
10945 집 구입 고객의 친구가 미스티 도시에 있다? [15] 헛뜨 1238 2019.09.08
10944 980) 오늘 RC 논란 있는거 종결해드릴게요 [50] 종결해드림 5379 2019.09.08
10943 미팅 주제 투표 ㅡ 젊은 일꾼 펀딩 관련 [7] 1047 2019.09.08
10942 음식 배달 사업 아티클 시장이 한 말은? [16] 2009 2019.09.08
10941 근데 왜 current가 답인거임? [7] Entire 713 2019.09.08
10940 총평강의 언제쯤올라오나요? [6] 안녕 362 2019.09.08
10939 an advance vs advancement [9] 1212 629 2019.09.08
10938 107 generous [8] 107 generous 595 2019.09.08
10937 LC -20 RC -10 몇점정도 나올까요??ㅜㅜ [3] ㅇㅇ 427 2019.09.08
10936 lc-5면 몇점깎일까요 [9] ㅇㅇ 578 2019.09.08
10935 8/25에 680나왔는데 더 떨어질것 같네요 ㅎㅎ [8] ㅋㅋㅋ망 532 2019.09.08
10934 파트6 it vs they // document vs documentat... [30] 파트6 제이 4881 2019.09.08
10933 근데 토익 강사님들도 매번 토익 보시는건가여?? [5] 이현석 533 2019.09.08
10932 178번 flyer vs newspaper(article) [11] ㅇㅇ 983 2019.09.08
10931 팟3 apartment complex 정답소녀님 답안에서 [13] 123 1867 2019.09.08
10930 이번에...뭔가 답이 엇갈린 문제가 많은 듯... [9] 아부지정답을알려줘... 586 2019.09.08
10929 137 번 employees [6] 아오잉 629 2019.09.08
10928 파트2 [4] 살겁나찌는치즈케익 404 2019.09.08
10927 -6, -12 몇 점 나올까요 [6] 크롱 463 2019.09.08
10926 정답어떻게써와요? [7] 새침한변기 444 2019.09.08
10925 lc 한두개 틀린거같은데 [4] 326 2019.09.08
10924 나는 왜 문제가 기억이 안나지? [6] 애기입맛피자 307 2019.09.08
10923 지금 올라오는 토익 정답 완전 정확한건가여? [15] 오늘의딸기 719 2019.09.08
10922 셤끝나고 요즘 [12] ㅋㅋㅋ 492 2019.09.08
10921 lc -20 rc -20이면 [4] 700 584 2019.09.08
10920 position4 질문이요 [6] 3838 569 2019.09.08
10919 시험볼때 환경에 엄청 민감하신분들 [16] abcde 636 2019.09.08
10918 -9 / -13 [7] 흐앙 584 2019.09.08
10917 팟3 마지막에서 두번째 지문 강당 남자가 할일 [10] 어어 1072 2019.09.08
37,316개(880/12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