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6.15 토익 RC점수 예측여. . .

색이 하나 레인보우 | 조회 2079 | 추천 0
  • 2019.06.16
  • 글꼴
  • 확대
  • 축소
RC -33이면 몇일까여 ㅠㅠㅠㅠㅠㅠ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292 124번 문제 기억나시는천재분 [5] 124번 731 2019.07.28
20291 토익 근데 점수 채점 어떻게 하시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3] 토익채점어쩌냐 324 2019.07.28
20290 이번에 lc 300나오려면 몇개틀려야할까 [4] ㅇㅇ 553 2019.07.28
20289 정기토익 [3] 망가진커플 360 2019.07.28
20288 Redeem 나온 문제 [19] 으음 2555 2019.07.28
20287 마지막 lc 97-100찍었어요 [4] 내 방귀에 취해서 630 2019.07.28
20286 파트4 마지막 지문 답 [4] 우씨바 1924 2019.07.28
20285 파트 1 문제 [16] 아싸 1852 2019.07.28
20284 팟5 맨 앞 빈칸 고르는 거 [14] ㅇㅇ 2884 2019.07.28
20283 서포터 틀린거 실화냐 [17] ㅇㅋ 3580 2019.07.28
20282 토익 700목표인데 [3] 계란과자 516 2019.07.28
20281 팩트로 두드려팬다 2 [5] 팩트폭행 702 2019.07.28
20280 요즘따라 팟5 6이 아리까리 한게ㅜ많네요 ㅠㅠ [5] ㅎㅎㅎ 459 2019.07.28
20279 에어컨ㅋㅋㅋ [7] 개꿀이다 537 2019.07.28
20278 900초반이 본 난이도 [7] 허언증말기환자 1245 2019.07.28
20277 다중지문에서 시간얼마안남을때 쉬운것고 못풀겠네 [4] Dee 300 2019.07.28
20276 service animal을 as----as possible [24] 프리스비 3096 2019.07.28
20275 이번 시험 800점 나올려면 Lc,Rc 몇개 틀려야 할까요? [7] 익봉쓰 800점대 가즈아 497 2019.07.28
20274 팟5 supporter supportive [14] ㅇㅇ 4158 2019.07.28
20273 Way Walkway consideration [9] 1779 2019.07.28
20272 답안지에 연필마킹자국 [6] 매일매일다리 528 2019.07.28
20271 첫토익 시간부족 ,,, [7] 아버스정류장놓침 408 2019.07.28
20270 가채점...... 아무 의미 없다.. [5] ㅎㅎㅅㅂ 623 2019.07.28
20269 토익 문제지에 ㅠㅠ정답썻는데 [10] ㅇ어아으루ㅜ 1242 2019.07.28
20268 팟2가 답 맞춰보기 젤 힘듬 [3] ㅎㅎㅎ 365 2019.07.28
20267 파트1 그림들 기억나시는분?? [8] 과연 549 2019.07.28
20266 시험지에 줄치면서 시험봐도돼요?? [18] ㅇㅇ 949 2019.07.28
20265 Lc문제중에서요 [3] 고장난지우개 336 2019.07.28
20264 팟3,4 답 실화임? [9] 1068 2019.07.28
20263 Consideration [5] ㅇㅇㅇㅇ 1467 2019.07.28
46,662개(880/15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