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00점컷 많이물어보는데

ㅁㄴㅍㄴ | 조회 698 | 추천 2
  • 2019.06.27
  • 글꼴
  • 확대
  • 축소
40개까지 800점컷아님?
하나당5점이니께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208 At the request [4] ㅇㅇㅇ 1151 2019.07.28
20207 RC 177번 정답 뭔가요 ㅠㅠ [15] 오늘어렵다 1716 2019.07.28
20206 동아시아로 진출을 이미 했는데 무슨 consideration이야 [2] ㅇㅇ 689 2019.07.28
20205 시간부족해결법좀요ㅜㅜ [3] 눈송이 365 2019.07.28
20204 101번 until 했눈데... 틀렸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 ㅇㅇ 2883 2019.07.28
20203 아니 님들 팟7 동의어 3개 아니었음? [3] 578 2019.07.28
20202 내가 토익900넘는것보다 한국이 미국넘는게 빠를듯 [2] ㅇㅇ 453 2019.07.28
20201 첫토익질문드립니다 [2] 첫토익 205 2019.07.28
20200 오늘토익 [2] 배고픈너구리 258 2019.07.28
20199 제발 다리 좀 떨지맙시다. [6] 제발 411 2019.07.28
20198 파트7. Mr. wang 문제 [27] 파닥몬 2883 2019.07.28
20197 오늘 난이도면 [2] 800넘고싶다 612 2019.07.28
20196 108번 0n [8] 1636 2019.07.28
20195 파트1ㅋㅋㅋ [3] 토익증오 506 2019.07.28
20194 텝스 보다가 토익 보니 살 맛 나는듯 ㅜㅜ [3] 김동호 466 2019.07.28
20193 이번에 900컷 몇개일까요ㅜㅜ [2] ㅇㅇ 650 2019.07.28
20192 팟5 at the request of 이런 문제 맞으려면 뭐 공부해야해요... [3] 럭셔리한스폰지밥 615 2019.07.28
20191 처음쳐서 시계 안들고갔는데 [4] 응응 501 2019.07.28
20190 수능 듣기에 특화된 사람은 LC 어렵게 느껴질수도 있음 [2] LC 420 2019.07.28
20189 139번답 !!! [5] 139번 답아시는분 1054 2019.07.28
20188 Rc 20개이상 틀리면 400절대못넘음 ㅋ [3] Rc 20개이상 틀리면 400절대못넘음 ㅋ 1207 2019.07.28
20187 Part5 end 문제? 머임? [2] Part5 end 문제? 머임? 1191 2019.07.28
20186 Reporter나오던데 script가 오답임? [9] 뮤지 1638 2019.07.28
20185 Lc 99번 [7] 1391 2019.07.28
20184 오늘 토익 집중하기 어려웠네요 [7] 짜릿한토이커 629 2019.07.28
20183 파트5 1번문제가 뭐였죠? [3] 겨울 432 2019.07.28
20182 듣기 도쿄문제 답 모에요? [7] 빼쉐 1803 2019.07.28
20181 employee retire 관련일치문제 법정 조건보다 높다 이거 맞음?... [8] 1108 2019.07.28
20180 팟1 마지막 문제 약간 논란인 것 같은데ㅜㅜㅜㅜ [12] 럭셔리한스폰지밥 1238 2019.07.28
20179 오늘 시험 난이도 쉬웠다는거 개소리임 사진 [13] ㅁㅁ 1350 2019.07.28
46,518개(878/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