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첫 토익 575에서 900점대

| 조회 439 | 추천 1
  • 2021.01.04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년 안에 독학으로 될까요..? 토익 학원 다녀야 겠죠..? 학원에서 뭐 배우는지 궁금해요 문법같은건 어느정도 알고 있는데 푸는스킬..? 시간 같은게 부족한거 같아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191 필리핀 어학연수하는것보다 토익엘시 쉐도잉하는게 더 나은듯..  [5] 뜨로뜨 224 2021.01.15
86190 불금이닷~! 오늘 먹을 저녁메뉴말해보잣!  [6] 빵빠레 187 2021.01.15
86189 해커스 1000제 vs 해커스 1200제  [5] 고민준 316 2021.01.15
86188 2월7일시험 자리없는데 존버하면 [3] 마마 308 2021.01.15
86187 동생과외해주고 있는데 몸에서 사리나오겠음  [5] 동생과외 242 2021.01.15
86186 rarely, barely, hardly, seldom, scarcely... [7] 대박사건 312 2021.01.15
86185 토린인데 part 6,7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5] ㅠㅠ 218 2021.01.15
86184 다이닝이랑 메뉴 어떤게 맞나요? [3] ㅇㅁ 429 2021.01.15
86183 점수 환산기 상중하에서 어디로 봐야하나요? [3] ㅇㅇ 314 2021.01.15
86182 해커스토익중급reading 풀어보신분? [5] ㅇㅇ 216 2021.01.15
86181 900 넘기신분들 [2] 축구선수 435 2021.01.15
86180 2월 7일 시험 경기도 [5] 아오 270 2021.01.15
86179 오늘 토익 6시간공부했습니당 [6] 지쳐지쳐 280 2021.01.15
86178 첫토익 800중반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6] 토익ㅜ 249 2021.01.15
86177 토익 열린거 다 신청해놨는데요 [5] ㅇㅇ 267 2021.01.15
86176 초보영어 세상 참 좁다! 영어로? [5] 1234567 231 2021.01.15
86175 이거 답좀봐주세요!!! [6] 성식영 235 2021.01.15
86174 독학하려는데 교재 뭘로해야됨? [5] 프로독학러 242 2021.01.15
86173 LC풀떄요~ [6] 초보토이커 218 2021.01.15
86172 오늘 토익 첨 시작해요 [7] 토린이 220 2021.01.15
86171 완전기초영어 "내가 틀린 것 같은 기분이야"영어로 어떻... [5] 완전기초영어 193 2021.01.15
86170 천제 토익문제 리뷰 어떻게들 하세여?? [6] 212 2021.01.15
86169 쉐도잉할때 스크립트 보면서 하면 안되나요? [5] ㅠㅠㅠㅠㅠ 232 2021.01.15
86168 토익 700에서 900까지 [6] ㄴㄴㄴㄴㄴ 310 2021.01.15
86167 영어회화 미드 모던패밀리 대사로 영어 배워볼까요? [5] 외국드라마공부 206 2021.01.15
86166 해커스 1000제 난이도 어떤가요 [6] 천재 263 2021.01.15
86165 토익 공부 팁같은거 있을까요 [5] 허허 218 2021.01.15
86164 엘씨 알씨 차이 [5] 메밀소바 213 2021.01.15
86163 sarcastic 비꼬냐? [5] 화해하다 249 2021.01.15
86162 LC 공부방법은............ [5] ㄴㅇㄹ 257 2021.01.15
86161 무료강의로 공부하기 [6] 초보 211 2021.01.15
86160 온라인클래스 [5] 오옹 228 2021.01.15
86159 lc ㅜㅜ [5] 들려랏 230 2021.01.15
86158 오늘의 영어표현 - get banged up [2] 토스공부중 188 2021.01.15
86157 원하는 고사장없어도 일단 접수하세요 [5] as 336 2021.01.15
86156 응시자평균..말도안된다고 해주라... [7] 심장이조마조마 681 2021.01.15
86155 토익 처음 시작했을 때 나는 해커스가 주관처인줄 알았어.. [5] 문득 233 2021.01.15
86154 토익 5~600점대 분들 중에서 바로 해커스 천제1 푸시는 분들 있나요?... [5] 혹시 277 2021.01.15
86153 1000제 1 rc 실토 [6] Dnieod 275 2021.01.15
86152 LC-16 [5] ㅇㅎㅇ 264 2021.01.15
86151 오늘의 영어공부: buy의 완전 다른 뜻! [2] 인강학원 192 2021.01.15
86150 시험 이제 열흘도 안남았는데.. [5] 후하 239 2021.01.15
86149 동영쌤 강의 들어도 될까요? [5] 나르다 217 2021.01.15
86148 토린이 교재추천 [5] 초보토린 238 2021.01.15
125,611개(877/27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