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조성재선생님, 유수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감사인사 | 조회 297 | 추천 1
  • 2021.01.04
  • 글꼴
  • 확대
  • 축소

사실 공부할때는 시키는거 하기도 싫고 해서 ... 숙제도 겨우하고 .. 분석하는건 ... 그중에서 꼭 해야할것같은것들만 했는데 ..

시키는것만해도 꾸역꾸역 점수 잘나오네요 ...


맨앞자리에서 두번째 앉았던 학생인데 ...  제가 문제풀때마다 많이 틀려서 많이 부끄러웠었는데.. 감사합니다. 

이번 토익 대박달에 힘입어 이정도로 만족하고 졸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전반 화이팅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295 여러분들 1/9일 시험 [5] 잠자자 825 2021.01.20
87294 쉐도잉 어떻게 해요? [6] 질문 239 2021.01.20
87293 파트5에서 너무 많이 틀리네요 [5] 토익 346 2021.01.20
87292 공부용 책상 의자 어떤거 쓰세요? [3] dd1 203 2021.01.20
87291 리스닝 잘 할 수 있는 비법? [5] ㅇㅇㅇㅇㅇ 234 2021.01.20
87290 엘씨를 알씨보다 더 틀려서요 [5] 엘씨 268 2021.01.20
87289 느낌상 [5] 슷ㄴ 281 2021.01.20
87288 토익공부 해야됩니다! [5] 벅찬수영복 226 2021.01.20
87287 지금 독서실에 [6] 죽겠당 333 2021.01.20
87286 파트7 시간이 너무 부족한데요 [5] 파트 271 2021.01.20
87285 강의 추천해주세요 [7] 특강 183 2021.01.20
87284 900 언제 넘냐궁 [5] 123 324 2021.01.20
87283 지금 몇 점 정도인지 모르겠는데 책 뭐사죠 [5] ㅇㅇㅇㅇ 217 2021.01.20
87282 해커스 1000제 2 풀어보신분들 [6] 산타하라버짖 326 2021.01.20
87281 직장인분들 공부 어케하세요?ㅜ [5] 웨닝 234 2021.01.20
87280 단어암기 [5] formelita 208 2021.01.20
87279 토익 불패 [3] 대철이 247 2021.01.20
87278 하건 다녀보려하는뎅  [5] 추첩 193 2021.01.20
87277 오늘 토익공부 빡시게했는뎅  [5] 후후 266 2021.01.20
87276 엘씨 300초반인뎅 ㅠㅠ강의 난이도 고민이에요  [5] 지금 223 2021.01.20
87275 만점컷 [4] ㅇㅇ 357 2021.01.20
87274 토익천제1,2 다풀고 난 다음에 루트 [5] 아아 216 2021.01.20
87273 800에서 900 넘어갈 인강  [6] 또루미 239 2021.01.20
87272 Rc part 5어휘유형 [5] 도라니 263 2021.01.20
87271 1000제 푸려는데 1,2 다 풀어보신분들?!  [5] 오오 231 2021.01.20
87270 한나샘 유튭보고 빠졌눈뎅 실제 수강해보신분들?  [5] 저정 223 2021.01.20
87269 이번주에 시험볼지 고민되네용 [5] 268 2021.01.20
87268 2년만에 토익보려는데 방법 추천좀 ㅠ  [5] 방재호 188 2021.01.20
87267 LC 30. RC 12 [6] Johnny 438 2021.01.20
87266 하루종일 마스크끼고 토익공부 하시는 분? [6] 이상한사람 315 2021.01.20
87265 300대에서 500대로 올리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7] 취뽀하자 279 2021.01.20
87264 아 낼 시험 발표 제발ㅠㅠㅠ [6] 부들부들 545 2021.01.20
87263 듣기 질문입니다. 한승태샘 강좌관련 [4] 1 228 2021.01.20
87262 토익공부 빡공하시는 분들 ㅠㅠ [7] ㅇㅇ 256 2021.01.20
87261 [영어 인사말] 순조로운 대화를 이어가는 수고했어 영어로 말하는 법! [2] 비틀즈 190 2021.01.19
87260 리뷰라는게 [6] ㅇㅇ 223 2021.01.20
87259 lc 속도 질문이요! [7] Kjow33 235 2021.01.20
87258 better safe than sorry 후회하는 것보단 낫지! [3] 호오잇 257 2021.01.19
87257 해커스영어왕초보입니다 [4] 서글픈연주황 181 2021.01.20
87256 천제1이 많이 쉬운가요? [5] ㅇㅇ 360 2021.01.20
87255 내일 점수발표일이다~~!! [5] 둑근두근 568 2021.01.20
87254 정답적어오는거 [5] ㄹㅇ 386 2021.01.20
87253 700대 후반에서 정체기에요 [5] 337 2021.01.20
126,715개(877/28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