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확실한건

ㅇㅇ | 조회 434 | 추천 0
  • 2020.11.29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시험이 쉽진않았나봄. 얘기들이 많은거보니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928 해커스 인강 최신경향 잘 담은 거 추천좀 해주세요 [5] 211 2020.12.30
78927 토익 800에서 900 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4] 지겨워토익 348 2020.12.30
78926 1000제1 LC [5] ㅇㅇ 302 2020.12.30
78925 토익공부법 [5] 영웅 274 2020.12.30
78924 엘씨 꿀팁좀 공유해주세여 ㅠㅠ [4] 헐랭가벼운갈비집 246 2020.12.30
78923 토익인강 2020년도 꺼랑 기존꺼 차이에 대한 질문이요! [5] 219 2020.12.30
78922 토익 문제집 [4] ㅇㅇ 242 2020.12.30
78921 19.9세 첫토익을 해커스에 걸다 [5] 이건거친라면 248 2020.12.30
78920 해커스 천제 2019년꺼 있는데 2020년꺼 사야 하나요? [6] 누노누누 270 2020.12.30
78919 토익점수 595점인데 강의 추천해주세요!! [6] 댄디 276 2020.12.30
78918 여러분 팟7은 틀린것만 보나요? [5] 미잉 279 2020.12.30
78917 Clientele 복수? 단수? [3] ㅇㅇ 289 2020.12.30
78916 토익공부...그 끝은 어디인가 [4] 김나는저녁 268 2020.12.30
78915 제 상태진단좀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 [4] 질문합니당 273 2020.12.30
78914 토익 오픽 질문이요..! [5] 오이야잇 233 2020.12.30
78913 여러분 뒷북 죄송합니다 20일 셤에서 lc 베이커리 문제 [6] ㅇㅇ 380 2020.12.30
78912 첫토익 하드캐리 0원 환급반 [4] toeicdren 255 2020.12.30
78911 파랭이 회독할때요~ [4] 비비디 275 2020.12.30
78910 강의 추천 부탁드립니다. [5] ㅁㅇㅁㅇ 226 2020.12.30
78909 토익공부 이제 감잡혀요 [4] 내가헌칠한머슴 310 2020.12.30
78908 매일실전 RC, LC문제 풀기 난이도  [6] 초코파일 253 2020.12.30
78907 1월달에 대구 토익고사장 ㅠㅠ  [6] 으메 343 2020.12.30
78906 토익이 좋아하는 자동사좀 알려주세요  [5] 새우밥 253 2020.12.30
78905 솔직히 시험 많이 본다고 점수가 늘어? [4] 솔직히 408 2020.12.30
78904 I also appreciate your sending me the bu... [4] Pipi 233 2020.12.30
78903 해커스토익 적중예상특강 정말 추천하고싶어요  [5] 박보배 221 2020.12.30
78902 다들 공부 루틴 어떻게 됨? [4] 루틴 283 2020.12.30
78901 토익 첫 시험 [4] 1월 209 2020.12.30
78900 취준생 있냐...힘내자  [6] ㅍㅍ 277 2020.12.30
78899 나만의 토익 단어 암기법 [5] 김송하 225 2020.12.30
78898 그저 웃지요 [4] 허허 203 2020.12.30
78897 토익 900점 넘은 사람들 [3] 팁좀 386 2020.12.30
78896 토린이 인사올립니다  [6] 푸하 207 2020.12.30
78895 2020년 마지막 [6] 마지막 196 2020.12.30
78894 9일시험... 남은 기간동안 어떻게 공부하면 알찰까요?  [7] 알찰 266 2020.12.30
78893 다들 대단 [4] 열공 222 2020.12.30
78892 하루 진짜 빨리 지나감 [5] 오늘도 232 2020.12.30
78891 해커스 인강 vs 동네학원  [5] 요뇸 205 2020.12.30
78890 토익만 1년째인데 멘붕...  [5] 298 2020.12.30
78889 토익은 졸업한 대딩입니다  [6] 대답 232 2020.12.30
78888 토익문제 풀때 점수배점..단일지문이랑 다중지문중에 뭐가 유리한지 ... [5] 점수 227 2020.12.30
78887 취준생인디 850은 받아야겠죠??  [6] 오뎅 642 2020.12.30
118,348개(877/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