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문제지 낙서안돼요..?

ㅇ엥 | 조회 451 | 추천 1
  • 2020.10.10
  • 글꼴
  • 확대
  • 축소
저 막 줄긋고 체크하고 그래ㅛ는데..뭐죠..?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556 900목푠데 사진 [2] 아무튼! 402 2020.11.19
65555 드디어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5] 토린이졸업!! 423 2020.11.19
65554 토익 환산기 돌려보는데 [2] 402 2020.11.19
65553 아니 나만 염전 아닌가 점수 너무 잘나왔는ㄷ 사진 [4] ㅇㅇㅇ 953 2020.11.19
65552 785에서 800 넘는 법 사진 [6] 토익토익 390 2020.11.19
65551 토익틀린갯수좀.. [4] 궁금 505 2020.11.19
65550 조언 부탁드립니다. [4] 토익졸업하자 265 2020.11.19
65549 토익 답 적어오는 팁 있을까요..? [2] 11 421 2020.11.19
65548 5년만에 처음본 토익시험점수 ㅠㅠ 사진 [1] 다다아아아내 490 2020.11.19
65547 3년 전이랑 똑같은 점수.. [3] 토익만쩜 351 2020.11.19
65546 시험볼 때 팟 7 문제 [2] 900 307 2020.11.19
65545 900 중반분들 토익하는 이유가 뭘까요? [6] asd 540 2020.11.19
65544 드디어 토익 졸업이네요ㅠㅠ 사진 [7] 536 2020.11.19
65543 Lc [3] ㅁㅁ 410 2020.11.19
65542 30개틀렸는데 [14] ㅠㅠ 903 2020.11.19
65541 700만 넘음 되는 첫토익~ 성공했습니다!!^^ 사진 [3] 파란설인 535 2020.11.19
65540 하 990나왔어요 ㅠㅠㅠ 감격 [10] 토익러 769 2020.11.19
65539 870따리에서 920으로 [1] 헤이헤이 475 2020.11.19
65538 후 오기가 생기네요 [3] ㅁㅁ 434 2020.11.19
65537 985 나왔음 / 팟7 conference, finalize [2] 98555 701 2020.11.19
65536 700만 넘음 되는 첫토익~ 성공했습니다!!^^ [2] 파란설인 337 2020.11.19
65535 리스닝 20개 정도 틀리신분 몇 점 나오셨나요??? [2] 리스닝 595 2020.11.19
65534 ㅜㅜ [2] ㅇㅇ 346 2020.11.19
65533 쪽박이네요 [6] ㅇㅇ 913 2020.11.19
65532 세 달 연속 600점 후반입니다 [2] 800 503 2020.11.19
65531 980에서 950으로 하락... 진심 충격이네요ㅠㅠ [3] 쳇셔 667 2020.11.19
65530 부끄럽지만..700이상 목표 달성. ㅎ^^ 사진 [2] 직장인2 531 2020.11.19
65529 625->820 한달만에 졸업합니다어!!!!! 사진 [3] ㅎㅎ 635 2020.11.19
65528 첫 토익 졸업! 사진 [2] 순하리 386 2020.11.19
65527 요번주 시험 900대 진입 하려면 뭘 중점으로 공부할까요ㅜㅜ [4] 토익만점 369 2020.11.19
65526 -15 -17~20 795........ [9] 토린 595 2020.11.19
65525 대박달인가요? [3] ㅇㅇ 901 2020.11.19
65524 이정도급이면 [1] 운에맡기다똥망 550 2020.11.19
65523 드디어 ..800 넘겼네요 ㅜㅜㅜㅜ 사진 [7] 토익 658 2020.11.19
65522 다음 시험 더 어려워질까요? 이번 난이도에서 ? [2] ㅇㅇ 568 2020.11.19
65521 토익 졸업했네요ㅜㅠ [2] 투미 362 2020.11.19
65520 3일동안 공부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800목표인 750) [2] nnn 460 2020.11.19
65519 800점만 넘으면 되는데.... [1] 에휴.... 망했다 408 2020.11.19
65518 근데 이번에 점수 왜이렇게 잘나왔는지 모르겠워요 [3] ㅇㅅㅇ 778 2020.11.19
104,976개(877/23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