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오늘은 술한잔먹고 취할런다

직딩아빠토익러 | 조회 405 | 추천 0
  • 2020.10.08
  • 글꼴
  • 확대
  • 축소
직딩15년차 두딸아빠 토익러 인데

올초 코로나에도 열심히 공부하면 6개월이상 토익공부로

달려왔는데 3개월만에 900돌파라는 목표는 점점 흐려지고

800~840을 맴돌다 이번에 750 ㅋㅋ 이건 뭐...

현타 장난아니네요.

하지만 포기할숨 없기에 10월말셤 취소해 버리고 오늘은

술먹고 쉴랍니다

다들 힘내자고여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124 시험 취소하자마자 인원마감된 시험장 인원 늘려지나요? [5] ㅇㅇ 304 2020.11.27
69123 12월 토익 ㅜㅜ [6] Ww 407 2020.11.27
69122 해커스 왕기초,스타트 교재 [5] ㅇㅇ 303 2020.11.27
69121 토익500 [6] 토익빠 303 2020.11.27
69120 엘씨만점받는 분들 도와주세여! [5] 토린이 320 2020.11.27
69119 토익하다가 토스하면 훨씬 쉬울까요?? [7] 토스 318 2020.11.27
69118 모르겠너요 [5] 취소방법을 268 2020.11.27
69117 [인적성/NCS/필기] 자기가 원하는 기업에 맞는 성향을 찾고 장점들을 이용하여 지원하기 [5] 서봉수 207 2020.11.27
69116 알씨 기사글 리뷰하려하면 한숨나와용 [5] 으~토익~으~ 254 2020.11.27
69115 토익하며 느낀게 [8] 1 448 2020.11.27
69114 노랑이 900까지 [6] ㅇㅇ 288 2020.11.27
69113 어제부터 노랭이 강의만 보고 있는데 [5] 여깅 267 2020.11.27
69112 단어 공부할 때 [5] 소나무 215 2020.11.27
69111 쉐도잉 할 때 이렇게 해도 되나요 [5] 258 2020.11.27
69110 곧 토익시험이어서 모의고사 다시 풀어봤는데 망한 듯 [5] 289 2020.11.27
69109 이제 엘씨 리스닝 [6] ㄱㄱ 237 2020.11.27
69108 궁금해서 그런데 다들 시험비 본인이 벌어서 내? [6] 그냥 341 2020.11.27
69107 미세먼지 주의! 관련 영어표현 배워봐요 [5] 마스크하자 214 2020.11.27
69106 시험볼 때 자꾸 움직이는 감독관 너무 싫음 [6] ㅠㅠ 250 2020.11.27
69105 맨날 10문제정도 찍습니다 [6] 살려주세요 338 2020.11.27
69104 토익공부하는데 생각보다 실생활에 도움되는 단어 많은 듯 [5] 목도리 220 2020.11.27
69103 토익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네 [5] ㄴㅇㅁㄹ 220 2020.11.27
69102 엘씨하고 알씨하고 점수차이 얼마나 나나요? [5] ㅇㅇ 264 2020.11.27
69101 토익 완전 고득점자들은 뭐하는 사람일까 [6] 339 2020.11.27
69100 기초영어회화 - 눈치주다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hint [5] 새로운힌트 196 2020.11.27
69099 토익 모의고사 얼마나 푸세요? [6] 11111 281 2020.11.27
69098 토익끝나고 오픽이나 토스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6] 자격증벌레 232 2020.11.27
69097 엘씨 리뷰하기 싫다..ㅠ [7] 나는야 284 2020.11.27
69096 문제 풀이에 소홀히 했더니  [5] ㅠㅠ 265 2020.11.27
69095 직장인 영어 '직업병'이 영어로 뭐지? [5] 눈이침침 228 2020.11.27
69094 시간 질문 [5] 정말궁금해 263 2020.11.27
69093 천제1 다 풀고 리뷰도 다 했는데 [5] 나야나 271 2020.11.27
69092 틀린갯수보다는 어떤문제를 틀리냐에 좌우되는 듯 [5] 으흠 270 2020.11.27
69091 현재 730점 정도 되는데요 [5] 부엉이 296 2020.11.27
69090 800점대 분들도 알씨 뒷부분 기둥세우세요? [6] 근데 463 2020.11.27
69089 오늘의 비즈니스표현! 'Pull the plug'! [6] 플러그인 238 2020.11.27
69088 토익 평균적인 공부기간 [8] ㅎㄷ 322 2020.11.27
69087 알씨 단일지문이요 [5] 파트7 246 2020.11.27
69086 ㅠㅠ맘이넘 힘드네요...푸념글.. [7] 저는 264 2020.11.27
69085 취미생활 영어로 말하기 [5] 빠쁜집순이 201 2020.11.27
69084 시험볼때 마킹 [6] 마킹마킹 238 2020.11.27
108,544개(877/24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