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학원다녀도 600점대ㅠ 조언부탁드려여

ㅇㅇ | 조회 152 | 추천 0
  • 2020.09.25
  • 글꼴
  • 확대
  • 축소
학원 한달 다니고 봤는데

Lc 315/ Rc 310 나왔네요ㅠㅠ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목표는 적어도 11월달까지는 800넘기고싶어요

학원을 가자니 집에서 1시간이나 걸리기도 하고 교통비랑 부담이고, 강의를 듣자니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오?? 조언 부탁드려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126 토익난이도 요즘 어떤가요? [6] 내가섹시한강아지 279 2020.11.27
69125 11/22토익 난이도면 어떤가요? [5] ㅇㅇ 655 2020.11.27
69124 11/22 점수 예측 [5] 900가보자~ 489 2020.11.27
69123 시험 취소하자마자 인원마감된 시험장 인원 늘려지나요? [5] ㅇㅇ 304 2020.11.27
69122 12월 토익 ㅜㅜ [6] Ww 407 2020.11.27
69121 해커스 왕기초,스타트 교재 [5] ㅇㅇ 303 2020.11.27
69120 토익500 [6] 토익빠 303 2020.11.27
69119 엘씨만점받는 분들 도와주세여! [5] 토린이 320 2020.11.27
69118 토익하다가 토스하면 훨씬 쉬울까요?? [7] 토스 318 2020.11.27
69117 모르겠너요 [5] 취소방법을 268 2020.11.27
69116 [인적성/NCS/필기] 자기가 원하는 기업에 맞는 성향을 찾고 장점들을 이용하여 지원하기 [5] 서봉수 207 2020.11.27
69115 알씨 기사글 리뷰하려하면 한숨나와용 [5] 으~토익~으~ 254 2020.11.27
69114 토익하며 느낀게 [8] 1 448 2020.11.27
69113 노랑이 900까지 [6] ㅇㅇ 288 2020.11.27
69112 어제부터 노랭이 강의만 보고 있는데 [5] 여깅 267 2020.11.27
69111 단어 공부할 때 [5] 소나무 215 2020.11.27
69110 쉐도잉 할 때 이렇게 해도 되나요 [5] 258 2020.11.27
69109 곧 토익시험이어서 모의고사 다시 풀어봤는데 망한 듯 [5] 290 2020.11.27
69108 이제 엘씨 리스닝 [6] ㄱㄱ 237 2020.11.27
69107 궁금해서 그런데 다들 시험비 본인이 벌어서 내? [6] 그냥 342 2020.11.27
69106 미세먼지 주의! 관련 영어표현 배워봐요 [5] 마스크하자 214 2020.11.27
69105 시험볼 때 자꾸 움직이는 감독관 너무 싫음 [6] ㅠㅠ 250 2020.11.27
69104 맨날 10문제정도 찍습니다 [6] 살려주세요 338 2020.11.27
69103 토익공부하는데 생각보다 실생활에 도움되는 단어 많은 듯 [5] 목도리 220 2020.11.27
69102 토익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네 [5] ㄴㅇㅁㄹ 221 2020.11.27
69101 엘씨하고 알씨하고 점수차이 얼마나 나나요? [5] ㅇㅇ 264 2020.11.27
69100 토익 완전 고득점자들은 뭐하는 사람일까 [6] 340 2020.11.27
69099 기초영어회화 - 눈치주다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hint [5] 새로운힌트 196 2020.11.27
69098 토익 모의고사 얼마나 푸세요? [6] 11111 282 2020.11.27
69097 토익끝나고 오픽이나 토스 준비하려고 하는데요 [6] 자격증벌레 232 2020.11.27
69096 엘씨 리뷰하기 싫다..ㅠ [7] 나는야 284 2020.11.27
69095 문제 풀이에 소홀히 했더니  [5] ㅠㅠ 265 2020.11.27
69094 직장인 영어 '직업병'이 영어로 뭐지? [5] 눈이침침 228 2020.11.27
69093 시간 질문 [5] 정말궁금해 263 2020.11.27
69092 천제1 다 풀고 리뷰도 다 했는데 [5] 나야나 272 2020.11.27
69091 틀린갯수보다는 어떤문제를 틀리냐에 좌우되는 듯 [5] 으흠 270 2020.11.27
69090 현재 730점 정도 되는데요 [5] 부엉이 296 2020.11.27
69089 800점대 분들도 알씨 뒷부분 기둥세우세요? [6] 근데 463 2020.11.27
69088 오늘의 비즈니스표현! 'Pull the plug'! [6] 플러그인 239 2020.11.27
69087 토익 평균적인 공부기간 [8] ㅎㄷ 322 2020.11.27
69086 알씨 단일지문이요 [5] 파트7 247 2020.11.27
108,546개(877/24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