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50점 목표 0원 패스 인강 괜찮을까요 

하기 | 조회 310 | 추천 0
  • 2020.09.25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 700점대이고 850점 목표인데 0원 패스 인강 괜찮을까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520 대박달인가요? [3] ㅇㅇ 901 2020.11.19
65519 이정도급이면 [1] 운에맡기다똥망 550 2020.11.19
65518 드디어 ..800 넘겼네요 ㅜㅜㅜㅜ 사진 [7] 토익 658 2020.11.19
65517 다음 시험 더 어려워질까요? 이번 난이도에서 ? [2] ㅇㅇ 568 2020.11.19
65516 토익 졸업했네요ㅜㅠ [2] 투미 362 2020.11.19
65515 3일동안 공부 어떻게해야하나요ㅠㅠ(800목표인 750) [2] nnn 460 2020.11.19
65514 800점만 넘으면 되는데.... [1] 에휴.... 망했다 408 2020.11.19
65513 근데 이번에 점수 왜이렇게 잘나왔는지 모르겠워요 [3] ㅇㅅㅇ 777 2020.11.19
65512 자꾸 성적이 떨어지네요 [6] 어떡하죠 544 2020.11.19
65511 915 틀린개수! [1] 동이 612 2020.11.19
65510 파마할 수있다아 사진 [1] 700이 뭐라고.. 480 2020.11.19
65509 점수 엄청 후한 거 같아요 사진 [7] ㅇㅇ 1380 2020.11.19
65508 4연속 시험 후기, 토익졸업해요 사진 [1] 꼬밍 558 2020.11.19
65507 밑에분 말처럼 상쇄된거 맞는듯 [4] 843 2020.11.19
65506 855점이네요...ㅠㅠ [1] 휴... 463 2020.11.19
65505 드디어졸업하네요ㅠ 사진 [2] 드디어토이규 454 2020.11.19
65504 알씨 [1] 벨러벨런스 293 2020.11.19
65503 물토익인데 핏트생이랑 상쇄된듯? [3] 866 2020.11.19
65502 2년만에보눙 사진 [2] ㅇㅅㅇ 445 2020.11.19
65501 11/8 [4] 확팅 558 2020.11.19
65500 점수 너무 충격적이네요.. 사진 [6] ㅁㅁ 1340 2020.11.19
65499 하하하 사진 [4] 오? 349 2020.11.19
65498 대박 쪽빡도 아닌 그냥 평범했다 [3] 유후~ 657 2020.11.19
65497 망했지만 졸업합니다 사진 [2] 1243556 657 2020.11.19
65496 900넘겼어요!!엄청신기하네요... [2] 토익졸업 569 2020.11.19
65495 상식적으로 못본사람이 지굼 글쓰겠음? [3] ㅋㅋ 640 2020.11.19
65494 진급 대상자라 걱정하면서 봤는데 사진 [6] ㅇㅇ 765 2020.11.19
65493 에휴 사진 [5] 토자식아 596 2020.11.19
65492 첫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3] 졸업이다 469 2020.11.19
65491 노베이스 토익 2트 110점 올랐당 [3] 노베이스 2트 422 2020.11.19
65490 느끼고싶었다 이기분 [3] 계속 542 2020.11.19
65489 결론은 8일 쪽박셤? 대박셤? [10] 어린이보호구역스피드레이서 1222 2020.11.19
65488 나만 이래? [3] 토익ㅗ 574 2020.11.19
65487 와 900 처음 넘어봐요 [4] ㅇㅇ 548 2020.11.19
65486 lc 435 rc 445인데 몇개씩 틀린걸까요? [1] 하양이 573 2020.11.19
65485 3번만에 졸업했네요 ㅜ [2] 탈출 ㅜ 364 2020.11.19
65484 드디어 끝났네요. 사진 [6] 111 567 2020.11.19
65483 드뎌 900을 넘겻다!ㅠㅠ [3] ㅊㅊ 408 2020.11.19
65482 Lc445 면 [2] 헤헤헤 423 2020.11.19
65481 졸업입니다 [3] 졸업 271 2020.11.19
65480 하나 틀렸네요ㅠ 사진 [6] 499 2020.11.19
65479 150점 차이가 날수있나요 LC RC 사진 [5] 토익싫어 670 2020.11.19
65478 진짜 울 것 같아요 [4] ㅜㅠㅠㅠ 659 2020.11.19
104,940개(877/23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