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지금 점수기다리시는분을 16일 토익도 보셨나요?

롯데리아 케찹도둑 | 조회 399 | 추천 0
  • 2020.08.20
  • 글꼴
  • 확대
  • 축소
아님 9일 토익보고 점수기다리신건가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609 스터디가 답인가요 [6] 빠잉 312 2020.10.04
53608 9/27셤 점수예측점여 [13] 점수예측점여 913 2020.10.04
53607 알려주세용 [5] 직딩 아재 280 2020.10.04
53606 토익 퍼랭이 part7 질문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사진 [5] Rts 327 2020.10.04
53605 975에서 만점받으려면 어떻게하나요 [5] 제발 399 2020.10.04
53604 새벽에 롤드컵 보고 잤는데 [6] 게임 310 2020.10.04
53603 지금 학원 다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거죠? [7] 윤씨 366 2020.10.04
53602 주말 정규 온라인클래스 팟7 [7] 룰루랄라 286 2020.10.04
53601 1000제 lc 리뷰법 제대로 하고있는게 맞는지 봐주세용용 [6] 유채 331 2020.10.04
53600 LC -3 RC -5 토익 점수 예측...! [9] ㅁㄴㅇ 534 2020.10.04
53599 파트4 공부법 [5] 후후 326 2020.10.04
53598 10분만에 6별관에서 3별관옮겨다니는거 할수있을까요ㅠㅠ [4] ㅠㅠㅠ 283 2020.10.04
53597 듣기는 컨디션이 좌우하나요? [4] ㅇㄹㄴ 332 2020.10.04
53596 700넘겨야하는데 .. [4] 6666 552 2020.10.04
53595 급우울해져서 해커스에 왔어요. [3] 헐랭뛰어난벌레 317 2020.10.04
53594 토린이인데 집중력이 급 떨어졌어요 [4] asd 298 2020.10.04
53593 반선택고민 도와주세요 ㅠ [2] 253 2020.10.04
53592 파트2 오답 리뷰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ㅎㅎ 326 2020.10.04
53591 점수 예측 부탁 드려용 ㅎㅎ [7] 뿌리뿌리 411 2020.10.04
53590 몇 점일까요? 사진 [6] ㅇㅇ 516 2020.10.04
53589 해커스어학원 오프라인 강의요 [4] 258 2020.10.04
53588 토익875면 어느수준의점수인가요? 상타치는아닌가요? [5] 507 2020.10.04
53587 Lc 3~4개면 만점 나오나요 [4] 368 2020.10.04
53586 내일 개강인데 반선택 고민...ㅠ [3] 토익 289 2020.10.04
53585 농협은행 ncs준비 [2] nh94 297 2020.10.04
53584 Rc 8개내외면 적어도 450이상은 나오지 않나요?? [5] 439 2020.10.04
53583 700점 목표로 해커스 토익인강 들었어요. [4] 마리아주 285 2020.10.04
53582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날 [5] 내가못생긴백두산 245 2020.10.04
53581 점수 예측 [5] 점수예측 391 2020.10.04
53580 아니 이거 amr로 해서 카드 출금됬던데.. [4] 348 2020.10.04
53579 토익 노랭이 보카 어떤가요? [3] 두둥 285 2020.10.04
53578 아니 이거 토익 시험 결제창 왜 바뀌어서.. [3] 아니시바 372 2020.10.04
53577 내일 첫수업인데 어디로 가야하나요? 건물이 안나와있어요 [9] 호두과자 358 2020.10.04
53576 파트3,4공부하는방법이요.. [4] 스키밍 356 2020.10.04
53575 몸이 천근만근~~~! [5] 헐랭끌리는피아노 266 2020.10.04
53574 정규 종합 후반부강의요!! [5] 11 258 2020.10.04
53573 해커스 1200제 LC test6 [5] ㅇㅇ 412 2020.10.04
53572 토익RC 공부 방법은 [5] 이건미끈한신발장 327 2020.10.04
53571 정규반 [4] 첫수업 238 2020.10.04
53570 토익LC 때 집중 잘하는 방법 있나요 [6] 이건미끈한신발장 335 2020.10.04
53569 대동세무고vs등명중 어디가 나을까요 [4] 335 2020.10.04
93,029개(877/20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