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교재 무료배포

이번 난이도가

ㅁㄴ | 조회 478 | 추천 0
  • 2020.08.19
  • 글꼴
  • 확대
  • 축소
7.26이랑 비슷한거같은데... 7.26에 본거 실시간예측점수랑 얼마나 차이나셨나요 다들??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2115 노베이스 첫 토익시험 후기.... [6] 게으른화석 512 2020.09.27
52114 엘씨 -1 알씨 -5 ( 3 2 0)이면 몇점쯤 나올까요? [2] 흐음 287 2020.09.27
52113 대충 점수 예측 해주실분~~ [3] 오이 289 2020.09.27
52112 59-61 생각나시는분 [5] bb 398 2020.09.27
52111 66번 12시 맞아요??? [6] 다롱이거북이 846 2020.09.27
52110 파트1 [5] 파트1 339 2020.09.27
52109 해커스 채점 실제 점수랑 비슷한가요? [6] Gusl 540 2020.09.27
52108 감성적인거품의 토익 [6] 감상적인거품 405 2020.09.27
52107 점수예상 [2] 제발 261 2020.09.27
52106 98, 100번 문제 [3] 팟4 416 2020.09.27
52105 -5/ -10 얼마 나올까요.. [5] ㅇㅇ 448 2020.09.27
52104 이번시험 만점기준 LC -1 RC -1 이러지 않을까 싶음 [4] 토익탈출 547 2020.09.27
52103 이번 토익시험 점수....질문드려요.. [3] 감상적인선인장 337 2020.09.27
52102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4] ㅇㅇ 254 2020.09.27
52101 keep 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 [8] ㄹㄻ 566 2020.09.27
52100 점수예측 [3] 미스터김 231 2020.09.27
52099 예던에 15개인가?틀린거같은데 420나오든데 [2] 554 2020.09.27
52098 오늘 토익 lc 4 rc 5 이면 어느정도 나올까요? [1] ㅇㅇ 266 2020.09.27
52097 해커스 토익 선생님들 존경함 [2] 정말 386 2020.09.27
52096 850 쌉가능???? [2] 850 가즈아! 585 2020.09.27
52095 [후기]이번 시험은 난이도 하 하로 봐야할듯 하네요. [4] 토익탈출 1012 2020.09.27
52094 알씨 400은 최소 몇개컷? [8] 655 2020.09.27
52093 leading source 나오는구 다른 선지는뭔가여 [4] 궁금 378 2020.09.27
52092 LC-1 RC-3 예측 부탁드려요 [2] 박지민 279 2020.09.27
52091 해커스 기준 -6 / -6이면 900은 기대해도 되는거죠? [2] ㅇㅇ 380 2020.09.27
52090 대박달 쪽박달 진짜 있는 건가요? [4] 800 753 2020.09.27
52089 LC -9~-11 RC -18~-20 [3] 토익점수 493 2020.09.27
52088 Rc 111번 producer하고 119번 growth [4] Dkdkdj 546 2020.09.27
52087 0원패스 [3] ㅇㅇ 188 2020.09.27
52086 LC 다 맞았는데 리딩에서 -8.... [10] ㅇㅇ 533 2020.09.27
52085 Part5 fee 다른보기몬가용 [7] 히히 359 2020.09.27
52084 토익RC 파트7 180번 $237 가격표 위치요 [5] 웅장한파이 493 2020.09.27
52083 192번 그 빵집나오는건가 [3] 토익RC 447 2020.09.27
52082 오늘토익 [2] 오늘 313 2020.09.27
52081 토익점수좀빨리나왔으면.. [3] 덕질하는퐈이어 437 2020.09.27
52080 혹시 문장 삽입 문제 163 번 자세히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4] 제발 551 2020.09.27
52079 800-850맞는분들 정보좀 주세요 [3] 핵불닭 469 2020.09.27
52078 lc 복원 ㅠㅠ [2] ㅋㄷ 424 2020.09.27
52077 걍 점수 뜰때까지 존버합니다 [4] ㅇㅇ 465 2020.09.27
52076 Lc -13/ rc -9 [6] ㅇㅇ 270 2020.09.27
52075 점수예측좀 해주세요 ㅠㅠ -8 -12 [3] ㅎㅎ 347 2020.09.27
52074 토익 점수 예측 [2] 톡톡 252 2020.09.27
52073 점수예측 [2] 예측 212 2020.09.27
91,535개(877/20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