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다른답

ㅕㅕㅕㅕㅕㅑㅑ | 조회 290 | 추천 0
  • 2020.08.19
  • 글꼴
  • 확대
  • 축소
8.9토익 실시간 답이랑 다른답 3개정도 있다고 그러던데 106번 crowds 말고 또 몇번몇번인지 알수있을까요??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308 토익은 운빨이네요 사진 [5] 토익달달 953 2020.10.08
54307 2주만에 845 --> 895 됐어요 LC만점ㅜㅜ 사진 [13] lilylily 919 2020.10.08
54306 학원 다시 다니면 괜찮을까요? 사진 [5] 누눵 312 2020.10.08
54305 분명 LC 5개 틀렸는데 470이네 [8] ㅋㅋ 660 2020.10.08
54304 알씨 -6 405점 -12 400점 -12 380점 [11] 480 2020.10.08
54303 700 넘기고싶어요,,, [4] 335 2020.10.08
54302 이번 점수 핵염전아닌가요..? [10] ㅇㅇ 1402 2020.10.08
54301 lc p1틀린게 큰가봐요 [5] 412 2020.10.08
54300 약간 염전? [4] 11 322 2020.10.08
54299 정답소녀님 복원본 보면서 비교했을 때 [6] 1161 2020.10.08
54298 진짜 [4] 352 2020.10.08
54297 알씨 -6 405점도 잇으신거보니.. -12 380이 이상한겅 아니네요 [12] 581 2020.10.08
54296 토익LC와토익RC의 공부법 [5] 내가건강한개울가 386 2020.10.08
54295 인생 첫 토익 결과가 기분 좋게 나왔네요. 사진 [4] 토익첫트라이 684 2020.10.08
54294 2년후에 만나요 사진 [4] 2년후에 417 2020.10.08
54293 원주연세대10일시험취소 [4] 356 2020.10.08
54292 만점필요한데 공부 안하고 치긴했지만.... [4] 990 226 2020.10.08
54291 독학으로 드디어 900넘겼네요 ㅜ 역시 토익은 꾸준히 사진 [12] 드뎌 568 2020.10.08
54290 토익 850넘어야 했는데 870점 받았습니다 ㅠㅠㅠ 너무 좋아요 [2] ㅎㅎㅎ 338 2020.10.08
54289 9/27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258] 꿀빵 6332 2020.10.05
54288 알씨 점수 개오바네요 [9] 나는호구33 987 2020.10.08
54287 엘씨는 -6이 460 맞나보네요. [5] ㅇㅇㅇ 471 2020.10.08
54286 2주간 순공 7시간 씩 했습니다 사진 [4] 627 2020.10.08
54285 졸업 [5] 파이팅 212 2020.10.08
54284 lc 점수 [5] ㅇㅇ 284 2020.10.08
54283 원하는 점수는 아니지만 올랐어요 [3] ㅇㅗㅇ 242 2020.10.08
54282 저 잘하고있나요..? ㅠ 사진 [6] 배재준ㅇ 378 2020.10.08
54281 현타 [5] 800 331 2020.10.08
54280 lc공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4] ㅇㄴ 194 2020.10.08
54279 드디어 930으로 졸업합니다.. [5] ㅇㅇ 316 2020.10.08
54278 10월말 토익 포기할까요.. 사진 [4] ㅇㅇㅇ 600 2020.10.08
54277 답을 [4] 아아아아아아ㅏㅏ 224 2020.10.08
54276 틀린거 생각해봤는데.. [4] -5/-4 965 221 2020.10.08
54275 10점차로 졸업하네요 [4] 졸업 242 2020.10.08
54274 한 880은 넘었겠다 했는데 840이라니.. [9] 562 2020.10.08
54273 뭔가 예상보단 낮은데 기분은 좋네요 사진 [3] 냐하 382 2020.10.08
54272 LC 490 / RC 460 몇 개 정도 틀린 걸까요? [2] 아쉬운 토익러 360 2020.10.08
54271 점수가 나중에 바뀌거나 하진 않죠? [1] ㅁㅁ 291 2020.10.08
54270 [1] 218 2020.10.08
54269 한심한 1인 여기 추가 사진 [4] 제자리 506 2020.10.08
93,728개(877/20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