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에어컨ㅠㅠㅠ

ㅠㅠ | 조회 230 | 추천 0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첫토익이라 이것저것 찾아보고 갔는데
엘씨 볼때는 에어컨도 끄고 창문도 닫는거 잊지 말라는 글을 봐서ㅠㅠ
오늘 시험 보기 전에 감독관님이 “에어컨 끌게요?” 하셔서 힘차게 고개 끄덕였는데 여기 글들 보니까 넘 죄송하네요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2080 토익점수좀빨리나왔으면.. [3] 덕질하는퐈이어 436 2020.09.27
52079 혹시 문장 삽입 문제 163 번 자세히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4] 제발 551 2020.09.27
52078 800-850맞는분들 정보좀 주세요 [3] 핵불닭 469 2020.09.27
52077 lc 복원 ㅠㅠ [2] ㅋㄷ 422 2020.09.27
52076 걍 점수 뜰때까지 존버합니다 [4] ㅇㅇ 465 2020.09.27
52075 Lc -13/ rc -9 [6] ㅇㅇ 270 2020.09.27
52074 점수예측좀 해주세요 ㅠㅠ -8 -12 [3] ㅎㅎ 346 2020.09.27
52073 토익 점수 예측 [2] 톡톡 252 2020.09.27
52072 점수예측 [2] 예측 211 2020.09.27
52071 lc에 demonstration 어쩌구 문제가 뭔가요??? [4] 비누한냄새 471 2020.09.27
52070 토익 900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4] ㅁㅁㅁㅁ 439 2020.09.27
52069 토요일 시험 [2] 후후 397 2020.09.27
52068 leading source 가 답인 토익문제 해설 해주실 분! [6] 용감한설인 550 2020.09.27
52067 토익 난이도 [5] 토익 435 2020.09.27
52066 0/0/1/0/4/0/3 예측 부탁드립니다! [5] ㅇㅇ 333 2020.09.27
52065 토익RC를 모의고사 풀 때 항상 더 못했었는데 [2] 상냥한이사람 290 2020.09.27
52064 토익점수 다들 잘 만족하시나요..? [7] 게으른화석 371 2020.09.27
52063 [9/27] LC -3 RC -10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염전기준으로요... [2] 토익그만 364 2020.09.27
52062 염전인지 아닌지는 어떻게알수있나용? [6] 1245 562 2020.09.27
52061 고민들어주세여 [2] aa 194 2020.09.27
52060 토익개인적후기입니다 [2] 덕질하는퐈이어 505 2020.09.27
52059 lc -12/ rc-22 예측해주세요ㅠ [3] 토익127 496 2020.09.27
52058 점수 [4] 점수 260 2020.09.27
52057 Part5 before [8] 히히 559 2020.09.27
52056 880점인데 이번에 rc다읽고 불안함을 느꼈지 [4] 인간지표 766 2020.09.27
52055 궁예님들 점수 예측 부탁!! [2] 점수 218 2020.09.27
52054 물토익 불토익 언급 [5] 800주세요! 졸업시켜주세요! 587 2020.09.27
52053 이번시험 물토익 아니라고 하는사람 [4] ㅇㅇ 737 2020.09.27
52052 토익RC 파트6 두번째 지문(135~138) 내용 기억나시는 분ㅠㅠ [4] 웅장한파이 476 2020.09.27
52051 진짜 개공감 [7] ㅇㅇ 729 2020.09.27
52050 해커스 채점 [4] Hyun 294 2020.09.27
52049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lc-3/rc-6)(오답문제번호 있음) [3] 점수예측 426 2020.09.27
52048 정답소녀님 글 [2] ㅇㅗㅇ 1343 2020.09.27
52047 파트5 noticed 문제 선택지 뭔지 아시는분?? [3] 비누한냄새 437 2020.09.27
52046 오늘시험이 물토익이었다구요? [9] ㅇㅇ 1042 2020.09.27
52045 99. Mel Na Zhang 99번에 이분 보기 ABCD중에 뭔지 아시... [3] 토익LC 533 2020.09.27
52044 팟7 [2] ㅇㅇ 303 2020.09.27
52043 배점 어레인지 추측 [2] 11 413 2020.09.27
52042 이번 셤 몇개 틀려야 RC 430일까용??? [2] Bbbbbb 535 2020.09.27
52041 토익900 어떻게하는건가요ㅠ [3] 덕질하는퐈이어 338 2020.09.27
52040 해커스 토익점수예측 정확한가요?? [2] 냥냥이 306 2020.09.27
52039 파트1 안어려웠나요? [7] 아재 525 2020.09.27
52038 토익시험 대비법 질문 [3] 용감한설인 200 2020.09.27
52037 밑에 댓글에 팟56 4개 팟7 1개나갔는데 440나옴? [4] 123 448 2020.09.27
91,500개(877/20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