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인강 수험생 이벤트

Lc 2개 틀렸으면

허허 | 조회 391 | 추천 0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몇점 나올까요? 반응보니 이번에 평이했다고 해서
495는 안 나오겠죠..?ㅠㅠ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033 오늘 나만 ㅈㄴ 어려운건가.. [1] 야야야 425 2020.10.10
55032 P5. onto/about/along 고르는 문제 [8] Dd 2488 2020.10.10
55031 Besides이 이것밖에 안되는데 어ㅐ자끄 물어보냐 [6] ㅇㅇ 1056 2020.10.10
55030 불토 [5] 703 2020.10.10
55029 P5 alike vs. cautiously [7] ㅇㅇ 3202 2020.10.10
55028 엘씨 저만 어려웟나요 파트34?? [4] 이상하다 641 2020.10.10
55027 텝스하다가 봐서 lc 느리게감기한줄앎 [5] ㅇㅇㅇㅇ 467 2020.10.10
55026 파트5 besides vs also vs indeed vs yet [10] 박지성 1758 2020.10.10
55025 파트 2 공감 [5] 불꽃고리 전사 774 2020.10.10
55024 2년만에 토익보는데 lc 너무 안들려서 당황했어요 [2] ㅇㅇ 391 2020.10.10
55023 indeed 랑 beyond [5] 영애언니 1201 2020.10.10
55022 아니 근데 셤치러 와서 안풀고 화장실가고 한숨푹푹쉴거면 왜 치는거임? [2] ㅋㅋㅋㅋ 279 2020.10.10
55021 아예 Rc는 쉽게 내려고 노선을 잡았네ㅋㄱ [6] ㅇㅅㅇ 1093 2020.10.10
55020 찻5 repair 앞에 [3] 고생끝행복시작짱 808 2020.10.10
55019 오늘 LC 1.2배속으로 만든거 같은데 [3] 930따리 662 2020.10.10
55018 하우 다음 뭐했어요 [7] 하우 678 2020.10.10
55017 팟5 how____a company~ [8] 1 1680 2020.10.10
55016 Part 5 두개 ㅈㄴ 헷갈리던데 [4] ㅈㄴ 어렵던데 972 2020.10.10
55015 199번답 update인가? 수정하는거 그거 답아닌가요? [4] 박지성 774 2020.10.10
55014 팟3 1번 여자직업?뭐였어요..? [4] ㅇㅇ 1271 2020.10.10
55013 연필소리 제발 [6] ㅇㅇㅇ 591 2020.10.10
55012 파1 똥쌀듯 [5] 파트1 688 2020.10.10
55011 신수중 6고사실 맨앞에앉은 남자 개빡침 [2] 신수중 6고사실 353 2020.10.10
55010 Extending / extextend hours 답 뭔가요 [8] 야자수 1532 2020.10.10
55009 129번 답 뭔가요ㅜㅜ?팟5 [12] 129번 958 2020.10.10
55008 이번토익불토익이었어요 [18] 박지성 8351 2020.10.10
55007 저번시험895점 ㅇㅇ 400 2020.10.10
55006 196~200 [4] 196~200 951 2020.10.10
55005 파트 1 맞춰봅시다 [6] 맞춰봐요 869 2020.10.10
55004 고득점 올릴수록 힘들다ㅠ [4] 진짜 293 2020.10.10
55003 126~130 ccccd 나왔는데ㅠ [7] 팟5 701 2020.10.10
55002 실수로 시험지 들고 나왔는데 저 혹시 문제 생길까요? [33] ㅇㅇ 4833 2020.10.10
55001 답글 RE:실수로 시험지 들고 나왔는데 저 혹시 문제 생길까요? [2] ㅇㅇ 3318 2020.10.11
55000 엄청쉽네 [7] 난이도 1176 2020.10.10
54999 10일 시험 못봤는데 문제랑 정답 대충 확인 가능한가요  [7] 오늘 345 2020.10.10
54998 10/10 토익정답 어디서 확인하시나요   [7] 909 2020.10.10
54997 오늘 오후시험인데 정답소녀님 올까요 [6] 617 2020.10.10
54996 2차신분검사는 언제진행하나용 [5] 토린이 205 2020.10.10
54995 토익화이팅합시다 [6] 가을 240 2020.10.10
54994 토익시험 늦어서 못봄 [8] 샤뱌 440 2020.10.10
54993 이게 뭐지? 뭔지는 모르겠다ㅡㅡ [5] 휼륭한머핀 296 2020.10.10
54992 차가 막혀버려서 못들어갔어ㅠㅠㅠ [5] 교통체증 368 2020.10.10
94,453개(877/20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