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총평 언제 올라와여

총평 언제 | 조회 643 | 추천 0
  • 2020.07.19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되게 늦는 것 같네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254 점수 하 .. [5] 슬퍼잉 322 2020.08.17
34253 8월 16일 토익시험 난이도 [3] 날아라고릴라 762 2020.08.17
34252 팟3,4는 오답노트 안 하는 건가요? [5] 설명은 306 2020.08.17
34251 해석해보면 for이 정답일 수밖에 없는데 왜 자꾸 with가 나오는지? [6] dd 740 2020.08.17
34250 예상점수 [6] 정답 다찾았다 휴 419 2020.08.17
34249 7/26 토익 경험자분들 답 부탁드려요 ㅠㅠ [6] 우엉 490 2020.08.17
34248 8.9토익 [4] 442 2020.08.17
34247 8.9 [16] ㅇㅇ 467 2020.08.17
34246 106번 completely [10] 기억이안나 554 2020.08.17
34245 8.16일 ... 토익 본 이후.. [5] 웃기는 짜장 870 2020.08.17
34244 다들 쉐도잉이랑 에코잉할때 스크립트 봐요?? [5] 중중 307 2020.08.17
34243 어씨스턴트는 with로 종결된건가욤? [6] 고리 631 2020.08.17
34242 혹시 또 저번처럼 토익 중단되는 거 아니겠죠..? [6] 하아 474 2020.08.17
34241 모레 성적 발표 대박 [8] 897 2020.08.17
34240 이제 닉네임 글쓰는거 [8] 이름 276 2020.08.17
34239 토익고사장 없다 [4] 남은 고사장 없는거 시롸 602 2020.08.17
34238 토익 785인데..하루 7시간정도하는데 이거밖에못하는데 [5] 글쓴이 539 2020.08.17
34237 Rc-15면 천제3풀어도되나요? [7] 박지성 404 2020.08.17
34236 rc 345점은 몇개 틀린거에요?? [4] ㅇㅇ 459 2020.08.17
34235 어시스턴스 [6] ㅏㅏ 380 2020.08.17
34234 26일 뭐 역대급 염전이였다하는데 [20] ㅇㅇ 1294 2020.08.17
34233 8월16일토익 [6] 예아 477 2020.08.17
34232 LC -15 , RC -18 [4] ㅇㅇㅇㅂㄱ 392 2020.08.17
34231 틀린 개수 아시는분들은 [5] ㅇㅇ 363 2020.08.17
34230 파트1 1번 문제 [4] 지연 262 2020.08.17
34229 보통 하나에 5점이라고 보면 안되는건가요? [4] 토린 466 2020.08.17
34228 8.16토익 [6] 에베레레 395 2020.08.17
34227 lc -18 rc -29 예측부탁드립니다 [5] 젭알 395 2020.08.17
34226 점수 예측좀 해주실 수 있나요 [5] 2번째토익 238 2020.08.17
34225 몇개 틀린걸까요 [5] ㅇㅇ 279 2020.08.17
34224 최근 lc 만점컷이 몇개였나요? [5] dd 562 2020.08.17
34223 16번문제 질문 [4] ㅇㅇ 370 2020.08.17
34222 8.16 [5] 역시 372 2020.08.17
34221 8월19일 900될까요 [4] 토린이 502 2020.08.17
34220 8월 9일 점수예측 [7] 454 2020.08.17
34219 중국 후배위에서 토익시험볼수있는지 답변부탁드려요 [6] 질문 380 2020.08.17
34218 토익 쪽박달 대박달 [6] Cj 820 2020.08.17
34217 Rc1000제다풀면 오답 한번 더볼까요 다음문제갈까요? [6] 박지성 253 2020.08.17
34216 토익 16일 rc 딱-20이면 [6] 제발 555 2020.08.17
34215 동영쌤 보며 느낀점 [10] ㅋㅋ 437 2020.08.17
34214 토익보는달 [5] 345 2020.08.17
73,674개(877/16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