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등촌역에서 등촌중까지 걸어서 몇분 걸리나요?

| 조회 260 | 추천 0
  • 2020.06.06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등촌중에서 보는데 가본 적이 없네요
가본신 분 알려주심 감사함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817 RC-3 몇 점 나올까요.. [3] dd 331 2020.06.28
21816 -9 / -19 입니다 이번 난이도면 몇점 가능할까요 ?.? [2] 금연 496 2020.06.28
21815 서울 강현중 고사장 추천드려요 [15] 내가능숙한여행 564 2020.06.28
21814 난이도때문에 싸울필요 없는이유  [20] ㅇㅇ 5055 2020.06.28
21813 July 4,5 지문에서 [3] dd 504 2020.06.28
21812 rc 23개정도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4] rc 458 2020.06.28
21811 김해 고사장 추천 신어중 [3] 얼쑤신나는테니스 255 2020.06.28
21810 160.167 숫자가 답인문제 문제가 뭔가욤 [4] ㅇㅇ 401 2020.06.28
21809 LC 6/28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1] 안녕하세요 282 2020.06.28
21808 아직까지 2개 틀렸는데 [5] 990 366 2020.06.28
21807 700 [6] ㅇㅇ 392 2020.06.28
21806 196 편지 받은 그 인물이 개발 [7] 아이스 592 2020.06.28
21805 이번 토익 lc 만점 컷은 얼마일까요 [3] lc만점 476 2020.06.28
21804 예측점수가... [4] 1000siro 317 2020.06.28
21803 폴란드 문제 중에 답이 2개의 문서 비교하기 보기랑 문제 기억나는 분있나... [2] 314 2020.06.28
21802 700점은 넘기겠죠?ㅠㅠㅠ [2] 이건고요한피아노 415 2020.06.28
21801 이번 셤 800 넘을까요ㅠㅠ [4] ㅇㅇ 348 2020.06.28
21800 900 못넘겠죠? [6] ㅠㅠ 374 2020.06.28
21799 L.C:-2 RC:-9 [1] ㅇㅅㅇ 275 2020.06.28
21798 196. it generated much interest from emp... [5] final 526 2020.06.28
21797 [6/28 토익] 해커스 고희정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1575 2020.06.28
21796 그냥 토익은 [6] 조은것 379 2020.06.28
21795 대체 taxi인가요, train인가요? [14] aa 964 2020.06.28
21794 김동영 선생님 적중특강 도움이 많이 되네요 [6] 거룩한 353 2020.06.28
21793 189. A50 세재 문제 [6] 급해요 442 2020.06.28
21792 파트 7에 160번 이거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6] 배고프당 468 2020.06.28
21791 회시생있나요 [9] 이거왜하고있냐나 369 2020.06.28
21790 Part7마지막 지문 200번 문제 정답좀 알려주시겠어요? [5] ㅇㅇ 434 2020.06.28
21789 울산공고 갈때마다 난리네 [4] 울산공고ㅋ 418 2020.06.28
21788 6/28 Lc 점수 예측 좀여 [2] 아효 386 2020.06.28
21787 몇번째토익인지 [6] 얼쑤반반한벌레 353 2020.06.28
21786 lc -6 rc -7 [3] 진짜너무졸업하고싶다 383 2020.06.28
21785 Lc도중에... [8] 빌런 410 2020.06.28
21784 이번토익 [2] 불토익 313 2020.06.28
21783 정답소녀님 답이 전부 맞는건가요?? [9] 토이이이 1105 2020.06.28
21782 Part7 초콜릿가게 문제 [9] P7 560 2020.06.28
21781 시발팥투 [8] 491 2020.06.28
21780 rc 20개 극초반 틀린 거 같은데 [3] 니가뛰노는여행 490 2020.06.28
21779 엘씨 파트별 반복 효과있을까요 [7] 백마탄환자짜응 308 2020.06.28
21778 6.28 rc 몇점올지 예상부탓드려요♥ [4] 6.28 460 2020.06.28
21777 실시간 채점 서비스 [7] 지니어스 407 2020.06.28
21776 렌트카 250불초과 vs 5 'rooms' [33] 렌트카 4138 2020.06.28
21775 RC총평나왔네요 [11] ㅇㅇ 1020 2020.06.28
21774 이번 시험 난이도 어떤가요 [4] 니가뛰노는여행 353 2020.06.28
21773 6/14 LC 점수 [2] 토잌쿠 279 2020.06.28
61,237개(877/13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