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첫토익인데 해커스 한나쌤이랑 김진태쌤 덕분에 자신감 뿜뿜입니다

이정화 | 조회 381 | 추천 0
  • 2020.02.24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30대 주부입니다 !!!

솔직히 30넘어서 토익공부를 한다는거에 엄청 고민 많이하고 할 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이것 저것 토익 관련 인강과 자료를 많이 찾아보다가 해커스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신청해서 들었습니다 !!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 가장 좋았다고 생각한게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 수업을 골라서 들을 수 가 있었어요 !!

물론 다 들어도 무관 하더라고요 ㅋㅋ 첫토익에 맞게 선생님들 수업이 기초부분을 귀에 쏙쏙 들어오게 아주 잘 설명해 주시더군요 ㅋㅋ

중간중간 고득점을 향한 스킬고 알려주십니다 ㅋㅋ 아! 수업 듣기전에 각 강의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는데 그게 완전 꿀 ㅋㅋ

수업 듣다보면 슉 지나가서 언제 필기를 해야하지 하는데 그 자료랑 같이 보면 완전 편하게 완강 하 실 수 있습니다~~

저는 LC는 한나쌤 RC는 김진태쌤 들었는데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 완전 잘 집어주세요ㅋㅋ

당연히 스스로 복습하고 단어 외우는 등 공부해야 성적이 향상 되는건 맞는데 

쌤들 강의만 잘 들어도 일단 반은 점수 잡고 자신감 뿜뿜 생기더라구요ㅋㅋ

저 진짜 영어 1도 몰랐는데 첫토익 치르고 내 점수가 맞나 생각들었어요 ㅋㅋ

강의 듣는 도중에 봤는데 생각보다 점수가 나와서 의욕 활활입니다!!

저 같이 토익 아예 모르던 입문자도 해커스 인강 들으면 점수 나오더라구요!!

해커스 문제가 살짝 어려운 부분이 있나? 생각했는데 그렇게 하고 시험장가니까 정식 토익시험이 더 쉽게 느껴지는정도??

그렇다고 제 점수가 높다!! 만족한다!! 이런건 절대 아니구요 ㅋㅋ

이제 인강 들은지 100일 다 되가는데 좀 더 노력하면 나도 고득점 노려볼 수 있겠구나!!

이런 생각이 들었다는 것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ㅋㅋ

혹시라도 자신감 없이 시작을 할까 말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어서 저의 얘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남은 강의 시간동안 좀 더 공부해서 곧 돌아오는 시험에 한번 더 도전합니다 !!

다들 화이팅하세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653 토익에대한 불만점ㅡㅡㅡ [8] 648 2020.05.31
31652 감독관 민원은 고객센터에 해야하나요? [4] ㅇㅇ 453 2020.05.31
31651 0/-3/-2/-2 -3/-1/-9 [2] JJ 409 2020.05.31
31650 이번 토익 딱 700점 어느정도 예상하시나요??? [4] ㅇㅇㅇ 636 2020.05.31
31649 Lc 팟3,4는 다맞았는데 팟1에서 이럴수가잇나 ㅋ [5] 엉엉 671 2020.05.31
31648 Donate 랑 consume [14] deniel032 675 2020.05.31
31647 lc -1/-3/-1/-2~3 인데 465이상 가능할까요?? [2] 343 2020.05.31
31646 트와이스쯔위짜응 나오세여 [3] 쯔와이스트위짜응 242 2020.05.31
31645 -2/-5/-5/-2/-1/-4/-5 [3] 도와줘요 340 2020.05.31
31644 평균 확인 [2] 웅앙 463 2020.05.31
31643 -16/-16이면 몇 정도 나오나요 ㅠㅠ [2] 평균 555 2020.05.31
31642 5월 16이랑 오늘이랑 비교하면 머가 더 어렵나요? [7] ㅇㅇㅇ 793 2020.05.31
31641 Lc-14 [6] 320 2020.05.31
31640 이정도 틀리면 700은 안나오겠죠? [6] 루라라 636 2020.05.31
31639 6.14 첫시험 두번째글 [5] 이건고상한떡 444 2020.05.31
31638 6.14 첫시험 [2] 이건고상한떡 295 2020.05.31
31637 갓승태갓동영!! [5] 킴킴킴 291 2020.05.31
31636 서초중 경원중 다 구린데 어딜가야할까요??ㅠㅠㅠ [7] 370 2020.05.31
31635 영어 단어 외우기가 세상에서 제일 싫음 [9] 370 2020.05.31
31634 LC 10 RC13 [3] 3년만 373 2020.05.31
31633 0원 환급반 이용 중인데 [1] 193 2020.05.31
31632 예상점수 최대랑 최저 중 뭐를 봐야 하나요? [4] dd 323 2020.05.31
31631 111번 upon 문제 보기에 To도 있었나요? [3] D 520 2020.05.31
31630 오늘 시험칠 때 에어컨 틀어주던가요? [5] ㅁㅋ 356 2020.05.31
31629 에효 오눌 알씨 망했네용 ㅠㅠ [4] 413 2020.05.31
31628 파트 7 185번 이후 답 [3] ㅇㅇ 769 2020.05.31
31627 엘씨.. [3] 인생의진리지짜응 219 2020.05.31
31626 파트2에 she turned down an offer 요거 [2] 히히 534 2020.05.31
31625 LC -4 RC -24 얼마정도 나올까요? [4] 궁금 500 2020.05.31
31624 처음으로 LC 한자릿수대에요 ㅠㅠ [3] 694 2020.05.31
31623 불토맞음?? [8] ㅇㅇ 961 2020.05.31
31622 토익 상대적으로 [3] 답해주세요 389 2020.05.31
31621 flexible 문제용 ㅠㅠ [9] 레이어빠샤샤 892 2020.05.31
31620 800넘을까요... [5] 제발 741 2020.05.31
31619 토익점수 [1] 궁금 156 2020.05.31
31618 OMR답안지에 붙이는 바코드 스티커 안붙이면 점수 안나오나요? [8] 스티커 444 2020.05.31
31617 0/3/2/1/7/1/2 [5] 점수믿을수있나요 250 2020.05.31
31616 186부터 200답올라옴? [3] 형들 624 2020.05.31
31615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 수강후기 사진 [2] 전고영 148 2020.05.31
31614 Lc -4, rc -3 점수예측 [3] ㅇㅇㅇ 389 2020.05.31
31613 아까 팟3 문제랑 답까지 [2] dd 431 2020.05.31
31612 명사 찾는거!! 사진 [2] 자료 438 2020.05.31
31611 LC -4 RC -10 점수 예측부탁해요 [5] 정직한노트북 512 2020.05.31
31610 정답소녀 [2] ㅎㅎ 1309 2020.05.31
31609 LC-12 RC-28 몇점 예상인가요?? [5] 이응이응이 512 2020.05.31
71,073개(877/15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