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시험잘보는방법

56 | 조회 262 | 추천 4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부터 밤새 시험공부를 한다 오답노트본다 다 x



못보면 어쩌지 이번시험 안돼면 어쩌지 이런 생각 그 걱정이 문제임



모의고사를 볼땐 시간이 남고 점수도 괜찮았다곤 하지만 그건 마음에 평온이 어느정도 있기때문에 같은 문제를 풀어도 글의 흡수력이 좋은것 글을 다시읽을 필요도 없다 왜냐면 쓸떼없는 불안감이 뇌를 방해하지 않기때문에,



이글보고있는 님은 충분히 많이 공부했고 알고있어요

그것만 맞추면 됩니다



어쩌지 하는 그 걱정이 점수를 높여주지 않는 쓸떼없고 해로운 마음가짐, 주무시고 아침에 상쾌하게 식사 적당히 하시고 독서실간다는 마음으로 힘차게 출발해서



본인 역량 충분히 발휘하시길.... 오늘도 수고하셨고

좋은꿈꾸세요



좋은꿈꾸세요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583 cautiously daily service animals 이 문제 [8] 시간 모자람 918 2019.07.28
20582 이번 알씨 -2면 만점 얄짤 없나요ㅜㅜㅜㅜㅜㅜㅜ [4] 럭셔리한스폰지밥 678 2019.07.28
20581 닉네임 뭔데.... [10] 매콤한다리 385 2019.07.28
20580 이번 엘씨 -3 만점 뜰까요 안뜰까요 궁예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럭셔리한스폰지밥 479 2019.07.28
20579 LC -7 RC -17 [10] 829 2019.07.28
20578 script vs review 뭐 고르셨어요? [12] ㅇㅇ 1252 2019.07.28
20577 총평강의언제쯤시작하나요,,? [6] 12344 538 2019.07.28
20576 단일지문 중에 [11] 다들화이팅 551 2019.07.28
20575 redeem 문제 [3] 733 2019.07.28
20574 토익점수 [4] 차라리 416 2019.07.28
20573 그거 달러 5000달러 2000달러 뭐이런거있잖아요 [8] part4에서 950 2019.07.28
20572 파트5 4개실수해서 8개틀리고 파트6 3개틀리고 [3] 독해 478 2019.07.28
20571 파트3 이거 대체 무슨 스토리였죠?ㅜㅜㅜㅜ 도와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럭셔리한스폰지밥 1263 2019.07.28
20570 파트5,,, [11] 뽀송한토익만점 640 2019.07.28
20569 닉네임이......뭔가.... [8] 주름진성적표 426 2019.07.28
20568 101번 end라 했는데 그게 a b c d 중 뭐였죠?? [6] kth8137 970 2019.07.28
20567 토익 점수 생각보다 잘줌 [8] ㅇㅇㅇ 1314 2019.07.28
20566 Conduct training session vs presentatio... [5] 차인시소 606 2019.07.28
20565 점수 예상 [3] 과연나는몇점 470 2019.07.28
20564 script 했는데 답이 review 구나... [10] ㅇㅇ 989 2019.07.28
20563 LC -3 / RC -3 점수 궁예해주세요 [3] ㅇㅇ 522 2019.07.28
20562 파트7 단일지문 뮤지션 문자 문제 [11] 754 2019.07.28
20561 -14 / -24인데 이번에 800 넘길 수 있을까요 [5] ㅇㅇ 775 2019.07.28
20560 토익970이 본 오늘 토익 [9] 비호감체력 1381 2019.07.28
20559 147번 148번 abcd 정답 적어오신분 있나요? [6] 혹시 579 2019.07.28
20558 충격 [9] ㅋㅋㅋㅋ 900 2019.07.28
20557 2시꺼 토익 스타트 리딩 당첨됬어요 ㅠㅠ 사진 [8] 우왕 612 2019.07.28
20556 엘씨 팟4에서 아트뮤지엄 장소 어디에요?? [6] 토초 966 2019.07.28
20555 파트5 truth 나왓던 문제 [13] ㅁㅁㅁㅁ 1010 2019.07.28
20554 Sales representative랑 수리공 [9] 나도나도 1057 2019.07.28
46,863개(877/156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