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천제1 회차 난이도

토익졸업하그십다 | 조회 430 | 추천 0
  • 2019.08.15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1풀고있는데 원래 뒤로갈수록 어려워지나요...?
아니면 실력이퇴화하는중인가...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03 연필 지운자국이랑 마킹한거 컴퓨터가 잘 인식하나요? [5] 700 2019.09.08
10402 8월 첫번째 시험은 lc 7개틀려도 만점이었다는데 이번꺼는 어떨까요?? [7] D 653 2019.09.08
10401 점수 예측좀요!! [3] 미나어러로 324 2019.09.08
10400 123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3] 나안 305 2019.09.08
10399 최초로성적하락할거같아요 [16] 699 2019.09.08
10398 Simple?simply? [10] 살려 1047 2019.09.08
10397 regardless of 말고 다른보기 [3] 380 2019.09.08
10396 lc -18 rc -10 [2] ㅇㅇ 452 2019.09.08
10395 195번인가? 캐나다 사는 사람 환불비 [4] 1234 880 2019.09.08
10394 current entire문제 ago가 왜 답 근거냐?ㅋㅋ [4] ㅇㅇ 638 2019.09.08
10393 오늘 토익 [2] 기분좋은보쌈 387 2019.09.08
10392 닉네임 [9] 싱싱한마테차 276 2019.09.08
10391 139.as a result 외에 보기 기억나는분 [4] ㅇㅇ 532 2019.09.08
10390 부동산 집선택질문 [9] 32737 658 2019.09.08
10389 엘씨 길이66이 정답인가요?? [5] 77 686 2019.09.08
10388 단복수 따져서 내는게 아니라 맥락을 파악해야지 [4] 으이구 579 2019.09.08
10387 A full document/documentation [14] Fjfk 1292 2019.09.08
10386 Lc 1-2개 Rc 4-5개 정도면 몇 점일까여 ㅠㅠ [3] ㅠㅠ 444 2019.09.08
10385 entire 단수수식 학원에서 외우게하나요? [5] ㅇㅇ 698 2019.09.08
10384 시골 학교 진짜 빡치네.. [6] 어떻게 605 2019.09.08
10383 키오스크 설치 throughout 맞나요? [5] sl 675 2019.09.08
10382 ㅈ댐 [5] ㄷㅇ 480 2019.09.08
10381 듣기 영화관 duty 문제 마지막답 [15] 1515 2019.09.08
10380 팟7 well attended가 답아니에요???? [15] ㅇㅇ 1359 2019.09.08
10379 ☆점수보고 틀린갯수맞추기☆ [2] 살겁나찌는초코우유 590 2019.09.08
10378 LC중에 "스케쥴 취소되었어요" 의도문제요 [7] dd 1018 2019.09.08
10377 팟6 as a result 문제 [3] 106번 487 2019.09.08
10376 엘씨에서 빵집 답 뭐예요? [10] 엘씨에서 1090 2019.09.08
10375 advancement [3] 132번문제 491 2019.09.08
10374 파6 디바이스 문제 [2] ㅜㅜ 303 2019.09.08
36,683개(877/12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