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이번 토익 점수 갈리는곳

ㅇㅇ | 조회 1365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엘씨
파트2 , 골프채 못고른애들, 회선번호 못 들은애들

알씨
팟5 서베이결과 형용사
아파트단지 고른애들

팟7 역대급 쉬워서 실수하면 ㅅㄱ일듯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39 an advance vs advancement [9] 1212 628 2019.09.08
10938 107 generous [8] 107 generous 593 2019.09.08
10937 LC -20 RC -10 몇점정도 나올까요??ㅜㅜ [3] ㅇㅇ 426 2019.09.08
10936 lc-5면 몇점깎일까요 [9] ㅇㅇ 577 2019.09.08
10935 8/25에 680나왔는데 더 떨어질것 같네요 ㅎㅎ [8] ㅋㅋㅋ망 530 2019.09.08
10934 파트6 it vs they // document vs documentat... [30] 파트6 제이 4876 2019.09.08
10933 근데 토익 강사님들도 매번 토익 보시는건가여?? [5] 이현석 528 2019.09.08
10932 178번 flyer vs newspaper(article) [11] ㅇㅇ 983 2019.09.08
10931 팟3 apartment complex 정답소녀님 답안에서 [13] 123 1864 2019.09.08
10930 이번에...뭔가 답이 엇갈린 문제가 많은 듯... [9] 아부지정답을알려줘... 586 2019.09.08
10929 137 번 employees [6] 아오잉 629 2019.09.08
10928 파트2 [4] 살겁나찌는치즈케익 402 2019.09.08
10927 -6, -12 몇 점 나올까요 [6] 크롱 462 2019.09.08
10926 정답어떻게써와요? [7] 새침한변기 444 2019.09.08
10925 lc 한두개 틀린거같은데 [4] 324 2019.09.08
10924 나는 왜 문제가 기억이 안나지? [6] 애기입맛피자 306 2019.09.08
10923 지금 올라오는 토익 정답 완전 정확한건가여? [15] 오늘의딸기 717 2019.09.08
10922 셤끝나고 요즘 [12] ㅋㅋㅋ 491 2019.09.08
10921 lc -20 rc -20이면 [4] 700 579 2019.09.08
10920 position4 질문이요 [6] 3838 566 2019.09.08
10919 시험볼때 환경에 엄청 민감하신분들 [16] abcde 634 2019.09.08
10918 -9 / -13 [7] 흐앙 583 2019.09.08
10917 팟3 마지막에서 두번째 지문 강당 남자가 할일 [10] 어어 1070 2019.09.08
10916 -19,-22 봐주세요! [3] 호롤롤롤 448 2019.09.08
10915 rc entire이 안되는이유가 entire없어도 말이되는 문장이라그런가... [6] ㄹㄹ 546 2019.09.08
10914 팟3 schedule an interview [11] ㅇㅇ 1240 2019.09.08
10913 저널리스트 테크니션 [4] ㅎㄹ 501 2019.09.08
10912 팟3이었나? 진심 프랑스어인줄 [12] 항상맛있는엽떢 900 2019.09.08
10911 근데 결시자랑 중퇴자가 점수에 영향을 미치나여? [11] 뜨거운뽀 707 2019.09.08
10910 LC 문제중에 tower가 답인 문제요 [8] ad 726 2019.09.08
37,219개(877/12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