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인강 수험생 이벤트

오늘 토익시험...

낡은감튀 | 조회 550 | 추천 1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공기업 이직을 준비하며, 오랜만에 본 토익 시험.. 예전보다 난이도가 정말 많이 높아진 것 같아요. 정신이 번쩍 드네요. 특히 듣기가 많이 어려웠던 것 같구요ㅠㅠ.. (저만 그런 것일수도..?) RC 부분도 뒤에 두 지문도 통으로 찍었구요! ㅋㅋ
오늘부터 해커스 토익 빨간색, 파란색 다시 짬을 내어 열심히 해볼랍니다! 오늘 정말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험 보신 분들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나저나 닉네임을 아무렇게 보내주네요.. 시험도 못봤는데 낡은감튀라니...ㅋㅋㅋ)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12 답적어 오시는 분들 평균 점수대좀 알수 있을까요? [5] 샤피 529 2019.09.08
10711 아낰ㅋㅋㅋㅌㅋ 닉네임 선정 기준이 뭐에욬ㅋ [12] 섹시한프린세스 416 2019.09.08
10710 이번에 엘씨 -8,9 정도면 몇점일까요 [7] 565 2019.09.08
10709 점수예측 lc -22 rc-28 [8] 강철이빨 560 2019.09.08
10708 엘씨에 그 출입구 잘못들어간 기자 [4] ㅇㅇ 715 2019.09.08
10707 Lc 타일 비용 얘기 [11] 타일 731 2019.09.08
10706 -10 -15 점수예측 [3] 좀요 558 2019.09.08
10705 ㅣc 물 [5] 620 2019.09.08
10704 오늘 시험 [10] 셀톡 704 2019.09.08
10703 팟 7 쉬운거 질문 [8] 마카롱됒 717 2019.09.08
10702 abc정답..? [6] 팔백넘자 422 2019.09.08
10701 파트 1 음식 집는 문제 [27] 살안찌는딸기 1066 2019.09.08
10700 과연 [3] 몇점일까요 lc-25 301 2019.09.08
10699 이번에 800넘기려면 [4] 제발800만 640 2019.09.08
10698 164~167번 [3] ㅇㅇ 571 2019.09.08
10697 whenever 나온 파트 5 에서 [6] 잊을수없는딸기우유 662 2019.09.08
10696 lc rc 합 23 [3] ㅊㅊㅊ 411 2019.09.08
10695 lc 10-12개정도 [5] 아우 412 2019.09.08
10694 Simpler vs simply? [5] 곱창먹고싶다 814 2019.09.08
10693 점수예상해주세염!! [3] 여러분 345 2019.09.08
10692 알씨 쉽진 않던데 [7] 470rc 729 2019.09.08
10691 팟 5 repeatedly 랑 regardless of 문제 뭐였나요? [25] ㅇㅇ 5064 2019.09.08
10690 하 댓글 50개 달성이 머지 않았다 [19] 태풍이무슨죄 415 2019.09.08
10689 Lc 타일 비용 얘기 [3] 타일 624 2019.09.08
10688 토익점수 [4] ㅜㅜ 279 2019.09.08
10687 고사장 에어컨 문제 종결 [10] 에어컨필터 631 2019.09.08
10686 파트 5 뒷장에 답이 whenever 왜 이게 답인가요 ㅠ [10] 잊을수없는딸기우유 785 2019.09.08
10685 제발시험볼때;;;; [16] 겁나작은뚜비 839 2019.09.08
10684 점수환산기??? [5] 800따리 500 2019.09.08
10683 이번에 600넘기려면 [3] park05161 433 2019.09.08
36,992개(877/12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