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938 9월 수강신청 지금 해도 되는건가요? [7] 배고프다 222 2020.08.14
31937 듣기가 이렇게 왔다갔다하는건 왜일까요.. 사진 [6] 구엑 358 2020.08.14
31936 쉐도잉 초보 도와주세요ㅠ ㅠ [4] 쉐도잉ㅠㅠㅠ 205 2020.08.14
31935 팟 5,6푸실때 시간얼마나걸리시나요 ㅜ [4] Part5,6 250 2020.08.14
31934 저랑 20일에 토익점수 내기하실 분 [6] 저랑 309 2020.08.14
31933 하 진짜 호주식 발음 미치겠네요 [7] 킬킬 281 2020.08.14
31932 토익독학 하는데 단어가 진짜 죽어도 안외워지네요 [7] 갸륵갸륵 234 2020.08.14
31931 다음주 목요일부터 여행가는데 [6] 눈물이난다 225 2020.08.14
31930 토익 공부 처음인데 [5] 헐랭흔한핸드폰 196 2020.08.14
31929 토익공부랑 번역 일 병행 [5] 영어 195 2020.08.14
31928 헉 16일 시험 친구 결혼식 때문에 못갈듯 [6] 298 2020.08.14
31927 토익 목표점수 달성하려고 의지를 다지는 자신만의 팁이 있나여... [6] 1234 185 2020.08.14
31926 토익스피킹 점수랑 토익이랑 차이가 많이 날수도 있나요? [6] 흐규규규 197 2020.08.14
31925 토익입문반 두달째! [5] 김은희 199 2020.08.14
31924 1000제 문제집은 보통 몇점대가 풀어야할까요? [5] qq 314 2020.08.14
31923 요새 생각보다 점수 잘나오나요? [5] ㅇㅇㅇ 443 2020.08.14
31922 정규 두달 다 들었던 분들은 이후에 공부 어떻게하세요?? [4] G 199 2020.08.14
31921 팟3,4풀때 팁좀..부탁드려요 [4] 대박 260 2020.08.14
31920 Lc 가 넘 약해요 ㅠㅠ 도와주세요.. [4] ㅎㅎ 252 2020.08.14
31919 고수분들 해석부탁해요!! [1] 파이이잉 188 2020.08.14
31918 천제2 테스트1 [2] 아ㅡㅡ 236 2020.08.14
31917 lc 예상 [6] ㅇㅇ 395 2020.08.14
31916 솔직히 이번 lc 몇점나올가요 [5] ㅇㅅㅇ 490 2020.08.14
31915 토익 처음인데 조언 좀 부탁드려요! [4] 이건허약한복권 201 2020.08.13
31914 토익 공부법 봐주세용 ! [6] 토린이 236 2020.08.13
31913 요기 사이트야 고맙다 [5] 요기 305 2020.08.13
31912 2년전 토익 만료돼서 최근 세번 친 후기 [7] 요즘토익 621 2020.08.13
31911 쉐도잉딕테이션원리가 [3] 275 2020.08.13
31910 인강 실강 김동영 한승태 자료 [5] 1111 257 2020.08.13
31909 호주영국버전 [5] 겁쟁이 247 2020.08.13
31908 어학연수나 유학다녀오신분들 [5] ㅡㅜ 329 2020.08.13
31907 천제1 lc [5] 270 2020.08.13
31906 딕테이션하려는데 [3] 엘씨 204 2020.08.13
31905 1000제 [4] ㅣㅣ 230 2020.08.13
31904 요즘 LC 시험어때요?? [3] 토린이 323 2020.08.13
31903 오늘부터 셰도잉 해볼려구요 [7] ㅇㅇ 261 2020.08.13
31902 파랭이vs천제2 [5] 흐미 238 2020.08.13
71,493개(880/15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양지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